몬스타엑스 형원·아이엠, 팬들과 랜선 생일파티

김지현 기자 2022. 1. 20. 15: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과 아이엠이 몬베베(팬클럽명)와 랜선 생일 파티를 열었다.

몬베베와 따뜻한 생일 파티를 마무리한 형원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주헌과 함께 MBC라디오 및 글로벌 팬덤 플랫폼 엔씨(NC) 유니버스의 '아이돌 라디오 시즌2' DJ로 활약하고 있고, 아이엠 또한 기현과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호스트로 평일 심야시간대를 책임지며 글로벌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과 아이엠이 몬베베(팬클럽명)와 랜선 생일 파티를 열었다.

지난 19일 오후 형원과 아이엠은 몬스타엑스 공식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1월 생일 모여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앞서 15일 생일이었던 형원과 다가오는 26일 생일을 맞이하는 아이엠. 서로의 생일을 축하하며 인사를 나눈 두 사람은 최근 바쁘게 지내고 있는 근황을 전달, “할 게 산더미다. 몬베베 분들을 위해서 쉴 틈 없이 뭔가를 많이 하고 있다”고 2022년 펼쳐질 몬스타엑스의 활발한 활동부터 예고했다.

생일인 만큼 형원과 아이엠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돋보였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셔누는 입대 이후 멤버들의 생일마다 본인의 레시피가 깃든 음식을 선물해왔다. 이번에도 셔누의 레시피를 스태프들이 그대로 재현해낸 스테이크와 닭발이 도착했고, 두 사람은 음식을 맛있게 먹으며 “셔누가 레시피를 잘 짜긴 한 것 같다”고 칭찬했다.

셔누의 레시피를 비롯한 영상 편지 역시 감동을 안겼다. 2021년 7월 군 입대 이전 촬영된 영상을 통해 셔누는 “너네 둘을 생각하면서 음식을 해봤다. 팬분들과 즐거운 시간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다. 항상 바쁘고, 힘들지만 그래도 짬내서 본인의 행복 잘 챙겼으면 한다. 건강하고, 고맙고 사랑한다”며 형원과 아이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깜짝 선물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민혁과 주헌은 개인 스케줄로 인하여 참석하지 못했지만, 생일 파티 이후 서프라이즈로 등장한 기현은 형원, 아이엠 개개인의 취향에 맞춘 꽃을 선물하며 ‘낭만쟁이’ 다운 로맨틱함으로 훈훈함을 자랑, 몬스타엑스의 팀워크를 실감하게 만들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아이엠은 “미리 합동으로 V LIVE를 하게 됐는데 형원의 생일은 지났지만, 다시 한번 축하할 수 있어서 좋았다. 많은 몬베베 분들이 합동 생일 카페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자신의 생일도 아닌데 팬분들이 즐거워하는 걸 보고 있으니 마음이 뿌듯하고 따뜻해지더라. 즐기고 계신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고, 저는 (생일에) 여느 때와 다름없이 여러분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계획”이라며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까지 잊지 않았다.

몬베베와 따뜻한 생일 파티를 마무리한 형원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주헌과 함께 MBC라디오 및 글로벌 팬덤 플랫폼 엔씨(NC) 유니버스의 ‘아이돌 라디오 시즌2’ DJ로 활약하고 있고, 아이엠 또한 기현과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호스트로 평일 심야시간대를 책임지며 글로벌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스타쉽]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