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 발레리노 박종석과 2월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왕지원(34)이 발레리노 박종석(31)과 결혼한다.
왕지원 소속사 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 관계자는 2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왕지원이 2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왕지원의 예비신랑은 국립발레단 수속무용수인 발레리노 박종석이다.
왕지원은 과거 영국 로열 발레학교, 한국 예술 종합학교, 국립발레단 등을 거친 발레리나 출신 배우로 유명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왕지원(34)이 발레리노 박종석(31)과 결혼한다.
왕지원 소속사 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 관계자는 2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왕지원이 2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왕지원의 예비신랑은 국립발레단 수속무용수인 발레리노 박종석이다. 두 사람은 ‘발레’를 통해 인연을 맞은 것으로 알려졌다.
왕지원은 과거 영국 로열 발레학교, 한국 예술 종합학교, 국립발레단 등을 거친 발레리나 출신 배우로 유명하다. 박종석은 워싱턴 키로프 발레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미국 워싱턴 발레단, 미국 펜실베이니아 발레단, 유니버설 발레단 등에서 활약했으며 2016년부터 국립발레단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 조용하게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다.
왕지원은 2012년 KBS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굿 닥터’ ‘상속자들’ ‘로맨스가 필요해3’ ‘운명처럼 널 사랑해’ ‘병원선’ 등에 출연했다. 올 상반기 공개될 스튜디오지니 새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 출연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다도시, 재혼 남편 공개 "학부모 모임에서 만나"(`퍼펙트 라이프`)
- `하시3` 이가흔, 수의사 시험 합격…"부끄럽지 않은 사람 될 것"
- "봉준호 차기작은 복제인간 SF…`배트맨` 로버트 패틴슨 출연"
- `정희` 장민호 "임창정vs뮤지vs방시혁? 방시혁에게 곡 받고 싶어"
- `정희` 장민호 "셀럽파이브, 내가 이 자리에 있게 해줘"
- [게시판] 한경협, `디지털 기업인박물관` 새단장
- 160만 유튜버 월 수익은? 히밥 “지난달 3500만원”(‘토밥쏜다’) - 스타투데이
- 조선 왕조의 비극적 사건…사도세자를 바라보는 두 왕의 시선
- ‘푹다행’ 김대호, 바다서 긴급대피 “상어 아니야?” - 스타투데이
- 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 인기…개막 첫날 6만명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