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박스, 김나운 더 키친 '안창살 한판명작' 롯데홈쇼핑서 론칭

이윤정 2022. 1. 20. 1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박스는 '김나운 더 키친'의 기대작 '안창살 한판명작'을 론칭하고, 롯데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매진의 여왕 김나운이 오랜 노하우로 준비한 김나운더키친 '안창살한판명작'은 청정지역 호주에서 나고 자란 건강한 소의 안창살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안창살 한판명작은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하며, 방송은 1월 20일 오후 5시 40분부터 약 60분간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월 20일 오후 5시 40분 롯데홈쇼핑 통해 공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올박스는 ‘김나운 더 키친’의 기대작 ‘안창살 한판명작’을 론칭하고, 롯데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김나운 더 키친)
매진의 여왕 김나운이 오랜 노하우로 준비한 김나운더키친 ‘안창살한판명작’은 청정지역 호주에서 나고 자란 건강한 소의 안창살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소 한 마리에서 1.8㎏밖에 얻을 수 없는 고급 특수부위만을 엄선해 진한 육향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실제로 식품명인 제45호 성명례 명인의 간장과 제14호 홍쌍리 명인의 매실청을 사용하였으며, 환상적인 식감을 이끌어내는 사이즈와 스페셜한 컷팅으로 풍부한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양념구이의 화룡정점을 찍는 향긋하고 청량한 단맛의 ‘벚꽃꿀’을 사용하여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고급스러운 안창살을 완성시켰다.

고기와 양념이 서로 잘 어우러지고, 부드러운 육질의 환상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을 통해 잡내 걱정은 덜고 씹는 맛을 올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넉넉한 양념을 활용하여 양념구이 후 볶음밥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간편한 개별 포장으로 간편하게 간단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제품은 HACCP 인증 제조사에서 생산한다.

안창살 한판명작은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하며, 방송은 1월 20일 오후 5시 40분부터 약 60분간 진행된다.

한편, 김나운 더 키친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기 위해 고민하는 식품 브랜드로, ‘엄마의 마음으로 우리 식탁을 맛있고 건강하게 만들자’라는 슬로건 아래 수준 높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