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흔, 학폭 의혹 딛고 수의사됐다 "해방감 만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연애 예능물 '하트시그널' 시즌3(2020)에 출연한 이가흔(26)이 수의사가 됐다.
이가흔은 19일 인스타그램에 제66회 수의사국가시험 합격 인증샷응 올렸다.
채널A '프렌즈'(2021)에서 함께한 하트시그널 시리즈 출연자들도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하트시그널3 출연 당시 학폭 의혹이 제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채널A 연애 예능물 '하트시그널' 시즌3(2020)에 출연한 이가흔(26)이 수의사가 됐다.
이가흔은 19일 인스타그램에 제66회 수의사국가시험 합격 인증샷응 올렸다. "수험생으로 보낸 지난 몇 달 간 마음으로 응원해준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지금으로부터 10년 전 여고생이 된 열입곱 살의 나. 10년 뒤의 나는 어떤 사람일까 가슴 벅차하며 기대하곤 했었는데…언니 수의사 됐다ㅠㅠ"라고 적었다.
"동물을 좋아하던 너는 이제 그들을 돌봐줄 수 있는 사람"이라며 "10년 뒤의 나에게도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렵니다. 체감상 시험기간이 아닌 기간보다 길었던 지난 6년 막상 끝이라고 생각하니까 좋네요. 아직은 좋은 것 같아요. 아쉬움은 한 톨 정도? 좀 더 다양한 영역에서 더 배우고 해보고 싶던 일을 도전하고 싶어요. 그럼 이제 해방감 만끽하러 갑니다"라고 했다.
채널A '프렌즈'(2021)에서 함께한 하트시그널 시리즈 출연자들도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정의동은 "해방이니까 해방촌 가즈아"라고 썼다. 정재호는 "우와"라며 박수 이모티곤을 덧붙였다. 오영주는 "크으 역시!! 축하한다. 축하파티하자"고 했다. 개그맨 박성광도 "가흔 너무 멋지다"라고 남겼다.
이가흔은 건국대 수의학과 출신이다. 하트시그널3 출연 당시 학폭 의혹이 제기됐다. 이가흔은 피해를 주장한 A씨를 허위사실 적시에 따른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으나, 검찰은 혐의없음으로 결론을 내렸다. 사실 적시에 따른 명예훼손 혐의로 A씨를 재고소했고, 재판부는 선고 유예 판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순돌이' 이건주 "4개월치 점 예약 이미 마감"
- '아들만 다섯' 정주리, 여섯째 임신 계획 "여동생 낳아줄까?"
- '황재균과 이혼' 지연, 티아라 멤버들 속 혼자 굳은 표정
- '철이와 미애' 신철, 10살 연하 아내 공개…"아름다워"
- 노벨상 '한강' 악뮤 언급한 이유는…"택시에서 눈물이"
- 현아·용준형, 가을밤 야외 결혼식…공개 연애 9개월만 결혼
- 최태원 회장 차녀 민정씨 결혼식…이재용 등 총수 '총출동'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최초 공개···"너무 미인"
- 이경규, 닭라면 로열티 얼마? "평생 받아…딸 예림에 상속"
- 손담비, D라인 드러내고 쇼핑…태교는 친구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