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학교회계 효율적 운영을 위한 컨설팅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교육청은 오는 24일까지 관내 공·사립 학교를 대상으로 학교회계 예산집행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관내 각급학교의 2021학년도 학교회계 집행 및 진행현황을 점검하고, 목적사업비 집행잔액 반납 방법 등을 안내해 건전하고 효율적인 교육재정 운영 및 예산집행에 적정성을 기하기 위해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인천시교육청은 오는 24일까지 관내 공·사립 학교를 대상으로 학교회계 예산집행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관내 각급학교의 2021학년도 학교회계 집행 및 진행현황을 점검하고, 목적사업비 집행잔액 반납 방법 등을 안내해 건전하고 효율적인 교육재정 운영 및 예산집행에 적정성을 기하기 위해 실시한다.
시교육청은 '학교회계 예산집행 컨설팅단'을 구성해 해당 학교를 방문하고 집중 컨설팅을 실시 및 학교 현장 구성원의 예산집행 관련 의견 청취 등 발전방안을 함께 논의할 예정이다.
도성훈 인천시 교육감은 "이번 학교회계 컨설팅을 통해 교육 현장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문제점을 개선해 향후 효율적인 재정집행 방안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전국 단풍절정"…맑고 따뜻한 토요일, 당분간 낮 20도
- [속보]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의 산, 조사 받으며 무너질 것'"
- '시신유기' 장교, 피해자 목소리 흉내내 경찰과 통화했다
- '여친 살해 의대생'에 '사형' 구형돼…"정의의 이름으로 극형"
- [컨콜 종합] LGU+ "2025년 AI로 올해 이상 매출 성장"
- "담배도 안 피는데 폐암 말기"…비흡연자가 시한부 판정받은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