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22년 올스타전 포함 주요 행사 운영대행 업체 입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의 마케팅 자회사인 KBOP가 올해(2022년) KBO리그 주요 행사 운영 대행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시행한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리그 40주년을 맞이하는 2022년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골든글러브 시상식 등 KBO가 주관하는 주요 행사 기획을 비롯해 운영과 관리 대행 업무를 맡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의 마케팅 자회사인 KBOP가 올해(2022년) KBO리그 주요 행사 운영 대행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시행한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리그 40주년을 맞이하는 2022년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골든글러브 시상식 등 KBO가 주관하는 주요 행사 기획을 비롯해 운영과 관리 대행 업무를 맡게 된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20일부터 오는 2월 18일 오전 11시까지 입찰 참가신청서, 제안서 등 제출 서류를 갖춰 KBOP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단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는 불가하다.
프레젠테이션(PT) 대상 업체는 서류 심사 후 2월 18일 오후 중으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PT 평가는 2월 21일에 진행된다.
협상 적격자 선정은 일반 경쟁 입찰 방식을 통해 제안서 평가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정 업체는 PT 심사평가 이후 개별 통보된다.
제출 서류 확인과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주년 KBO리그' 2022시즌 4월 2일 개막전 대진 확정
- KBO, 2022 넥스트 레벨 캠프 1차 훈련 10일 스타트
- 염경엽 전 감독 KBO 기술위원장 선임 "항저우AG 준비 최선"
- KBO, 2022년도 기록강습회·전문 기록원 양성 과정 미개최
- M&A 뒤로 미룬 하나금융, 배수진 친 우리금융
- 최주선 삼성D 대표 "10년 책임질 '구조적 성장기' 반드시 도래"
- MBK·영풍, 법원에 고려아연 임시 주주총회 소집 허가 신청
- [신간] 지극히 끈끈한 '女배구'의 역사, 'V리그 연대기'
- D램 고정거래가격 하락세 멈춰…낸드는 전월比 29% ↓
- 상장·자사형 GA만 판매전문사 전환 혜택 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