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쁨, 우도환 [화보]
[스포츠경향]
배우 우도환이 패션 화보를 통해 더욱 깊어진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본격적으로 활동을 재개한 배우 우도환의 보그 코리아 2월 호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그의 전역 후 첫 화보다.
우도환은 포멀한 트렌치코트부터 강렬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레드 수트, 볼드한 액세서리까지 소화했다.
오랜만의 화보 촬영에 깊은 잠을 이루지 못하고 촬영장에 왔다는 우도환은 “인터뷰는 어떻게 했더라, 영상은 어떻게 톤 앤 무드를 맞췄더라 등등 생각이 너무 많아졌다”며 설렘과 긴장감을 동시에 드러냈다.
진지한 태도로 인터뷰에 임한 그는 복무 중 “공기처럼 매일 품어지는 일상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체험했다”면서 “18개월의 숙제가 아니라 10년 동안의 숙제를 마친 느낌이다. 이제 정말 마음 편히 달리기만 하면 되겠다 싶다”고 제대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날그날 감정이나 소소한 행복을 옮겨 적고 있다. 일기를 쓴 후로 생각의 폭이 더 넓어진 것 같다”고 밝혔다.
‘사냥개들’의 ‘건우’ 캐릭터를 위해 두 달 전부터 몸을 키우고, 화보 촬영장에 오기 전까지 대본을 읽고 왔다면서 “이렇게 준비 작업이 많은 작품은 처음인 것 같다. 건우는 복싱 선수 출신이라 움직임이 굉장히 많은 친구이기 때문에 식단 관리하면서 복싱, 헬스, 액션 스쿨, 필라테스까지 운동하는 시간을 하루에 네 타임으로 쪼개서 움직이고 있다”고 전했다.
우도환의 진해진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보그 코리아 2022년 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우도환은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촬영에 한창이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튜브, 교육부서 손절 당했다···‘이나은 출연’ 후폭풍
- 엑소 백현 실내흡연 모습 포착···식당 테이블서 ‘연기발사’
- BTS 정국, 뉴진스 지지글 올리자 하이브 내부 “회사 분열날 것 같다” 시끌
- [종합] BTS 정국, ‘뉴진스 응원’이 민희진 저격이라고? 누리꾼 갑론을박
- 레이싱모델 신해리,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그곳에선 편히 쉬길”
- [전문] “서울시, 아이유에게 책임 전가말라”…‘잔디석 제외’ 발표에 팬들 일갈
- 배우 꿈 이룬 김예지, MLB 모델도 됐다
- [화보] 또 레전드 찍은 뉴진스 한복 화보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 ‘학폭 의혹’ 안세하, 홍보대사 해촉→뮤지컬 하차…줄줄이 손절
- 개그맨 박소영♥전 야구선수 문경찬 12월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