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3' 출신 이가흔, 수의사 됐다.."응원해주신 분들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3' 출신 이가흔이 수의사 국가시험 합격 소식을 전했다.
이가흔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의사 국가시험 합격 발표 사진을 게시하며 "수험생으로 보낸 지난 몇 달간 마음으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하다"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이가흔은 지난 2020년 방송된 채널A 연애 리얼리티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하트시그널3' 출신 이가흔이 수의사 국가시험 합격 소식을 전했다.
이가흔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의사 국가시험 합격 발표 사진을 게시하며 "수험생으로 보낸 지난 몇 달간 마음으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하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가흔은 "지금으로부터 10년전 여고생이 된 17살의 나, 10년 뒤의 나는 어떤 사람일까 가슴 벅차하며 기대하고는 했었는데 수의사가 됐다"라고 덧붙였다.
이가흔은 "동물을 좋아하던 너는 이제 그들을 돌봐줄 수 있는 사람, 10년 뒤의 나에게도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려 한다"라며 "체감상 시험기간인 기간이 아닌 기간보다 길었던 지난 6년 막상 끝이라고 생각하니깐 좋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좀 더 다양한 영역에서 더 배우고 해보고 싶던 일들을 도전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가흔은 지난 2020년 방송된 채널A 연애 리얼리티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하트시그널' 역대 출연자들의 만남을 담은 채널A '프렌즈'에 출연하기도 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투숙객 알몸 보여요"…'한강 호텔' 통창에 반투명 시트지 부착
- "불륜은 어린 자녀 죽이는 범죄"…상간남 회사서 펼침막 시위, 누리꾼 응원
- 윗집서 던진 피임도구 아랫집 화분에 '대롱대롱'…"더러워 죽겠다" 분노
- "이 나이에 무슨 연애?" 66세 주병진·54세 박소현, 결혼정보회사 간다
- 정주리 "부부관계 맨날 해 조심했는데 다섯째 임신…남편 아직 안 묶었다"
- 장미화 "전 남편 빚 100억…5년 전 엔터 사업, 매니저가 사기 치고 잠적"
- 박대성 "거짓말이에요! 헤헤"…난동 제압 신고자 통화 녹취록 '소름'
- 조권·가인, 아담 커플 만남…백허그에 꽃 선물까지 '달달' [N샷]
- '다섯째 임신 중' 정주리, 대형 곰인형보다 큰 배 "주리곰" [N샷]
- 서해원♥김효명, 지난 9월 결혼…'3살 연상연하' 배우 부부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