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해인 "개그맨과 살아보고 싶어", 박명수 '사귀어보고 싶다는 뜻일 것' 진땀(대한외국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붐 해인이 멤버 솔빈의 술버릇을 폭로했다.
1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그룹 라붐의 멤버 해인과 솔빈, 개그맨 윤형빈, 권재관이 출연했다.
이에 김용만은 "술 마시면 속 이야기도 많이 하냐"고 물었고 해인은 "솔빈이 술 마시면 자주 운다. 저한테 사랑한다고 그렇게 말한다"며 솔빈의 술버릇을 폭로했다.
김용만이 "개그맨은 어떠냐"고 물었고 해인은 "한번 기회가 된다면 살아보고 싶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라붐 해인이 멤버 솔빈의 술버릇을 폭로했다.
1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그룹 라붐의 멤버 해인과 솔빈, 개그맨 윤형빈, 권재관이 출연했다.
이날 MC 김용만이 “라붐이 데뷔한 지 8년이 됐는데 가족 같은 느낌이 드나?”라고 물었다. 해인은 “눈빛만 봐도 안다. 같이 술도 자주 먹는다”고 말했다.
이에 김용만은 “술 마시면 속 이야기도 많이 하냐”고 물었고 해인은 “솔빈이 술 마시면 자주 운다. 저한테 사랑한다고 그렇게 말한다”며 솔빈의 술버릇을 폭로했다.
또 해인은 독특한 이상형도 밝혔다. 해인은 “자기 일 열심히 하는 사람이 좋다”며 “옆모습이 괜찮은 사람도 좋다”고 말했다.
김용만이 “개그맨은 어떠냐”고 물었고 해인은 “한번 기회가 된다면 살아보고 싶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듣던 박명수는 “사귀어보고 싶다는 뜻일거다”고 진땀을 흘리며 대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namsy@sportsseoul.com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사와 아가씨' 하드캐리 열연 박하나, 팬들 보낸 커피차에 미소 만개[★SNS]
- 엉덩이는 못 참지... '힙업' 전도사 이세영, 엉덩이 성형의혹에 발끈
- 신화 막내 앤디, 9세 연하 아나운서와 결혼 "평생 함께하고픈 사람" 직접 발표
- '마왕' 故신해철 쏙 빼닮은 십대 자녀들, 첫 예능 출연 화제...KBS2'자본주의학교'
- '도산 위기' 예천양조의 반격 "영탁 모자 갑질 밝혀지길" 업무방해 무고로 형사고소
-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광고 촬영 현장에서 팔색조 매력 발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