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AME] '겜프야' 신규 전설 트레이너 2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가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2021 겜프야)'(사진)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트레이너 2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두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방학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하면 '슈퍼스타 트레이너 선택권', '레전드 스킬 캡슐' 등 풍성한 보상도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가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2021 겜프야)'(사진)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트레이너 2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루시스'는 정신과 민첩 속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강력한 중계투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베베'는 지능과 근력 속성을 기반으로 희소성 높은 포수 육성에 활용할 수 있다. 루시스와 베베는 서머너즈워 콜라보레이션으로 등장했던 '아르타미엘'과 '마브'의 능력치를 그대로 계승한다. 앞으로 볼 수 없게 되는 '아르타미엘'과 '마브'를 대신해 서머너즈워 시나리오에서 높은 육성 효율을 발휘한다. 아르타미엘과 마브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은 루시스와 베베를 활용해 트레이너를 강화시킬 수 있다. 두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예전 '겜프야' 시리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나만의 선수 클래식'도 업그레이드한다. 장비에 숨은 능력치를 이끌어 내는 '장비 각성' 시스템을 추가했다. 총 5단계까지 각성 가능하며 각성 단계에 따라 최대 3개의 능력치 옵션을 획득할 수 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옵션은 GP를 소모해 변경할 수도 있다. 육성 선수의 현재 등급이나 슈퍼스킬 최고 레벨 등을 한 눈에 확인하는 편의성 개선도 진행한다.다음달 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방학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하면 '슈퍼스타 트레이너 선택권', '레전드 스킬 캡슐' 등 풍성한 보상도 가능하다.
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기가 살아 있다고? 변기에 넣어라"…영아살해 방조범 2명 징역 3년
- 노래방서 지인 `성폭행 혐의` 전직 프로야구 선수 법정구속…징역 3년 6월
- "강아지가 먹었다면 끔찍"…공원에 낚싯바늘 끼운 소시지 발견
- 호랑이 응징 떠들썩한 `엽기사건`…"꼼꼼한 가죽벗기기`, 전문가 솜씨다"
- 쏘나타와 QM6 충돌하더니 상점 출입문에 `쾅`…다행히 손님은 없어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