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신규 캐릭터 '카라라트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의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새로운 캐릭터인 '카라라트리'가 추가된다.
19일 썸에이지는 라운드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신규 캐릭터 '카라라트리'를 추가했다.
'카라라트리'는 불꽃을 사용하는 전설 등급의 공격형 신규 차일드로, 원작 IP인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도 등장하는 캐릭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썸에이지의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새로운 캐릭터인 ‘카라라트리’가 추가된다.
19일 썸에이지는 라운드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신규 캐릭터 ‘카라라트리’를 추가했다. ‘카라라트리’는 불꽃을 사용하는 전설 등급의 공격형 신규 차일드로, 원작 IP인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도 등장하는 캐릭터다.
‘카라라트리’는 보유한 불꽃의 숫자만큼 대미지와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며, 전투 시 합체하면 십자 방향에 있는 동일 차일드에게 불꽃을 지급하고, 공속 버프가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썸에이지는 시즌 15의 일정 기간 별로 카라라트리 지정 도전, 마프데트 지정 도전, 주인공/마나 2배 도전 등을 진행한다. 각 도전에서 이용자는 승리 보상으로 랜덤 일반카드, 경험치, 큰 가죽 가방, 랜덤 희귀 카드, 오닉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썸에이지는 이용자 편의 증진을 위해 레이드에서 랜덤한 유저와 매칭될 수 있도록 퀵 매칭을 개선했다. 아울러 매주 수요일 토요일 등 특정 요일에만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