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네이처 이대로 처 망할 수 없다' 최종화 공개

손봉석 기자 2022. 1. 19. 17: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NATURE(네이처)가 컴백에 앞서 앨범 펀딩을 시작한다.

네이처는 19일 오후 6시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이처 이대로 처 망할 수 없다’ 최종화를 공개한다.

‘네이처 이대로 처 망할 수 없다’는 네이처 멤버들이 직접 음원을 만드는 과정에서 펼쳐지는 성장 스토리를 담은 모큐멘터리로, 지난 8일 첫 공개와 동시에 팬들 사이에 화제를 모았다.

“이대로 처 망할 수는 없지 않냐”며 심기일전한 네이처 멤버들은 소속사와 상의 끝에 앨범 자체제작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히트곡 메이커 윤명선 작곡가를 만나 신곡을 받은 네이처는 안무 창작 및 의상 콘셉트 회의에도 참여하는 등 열정을 불태웠다.

재킷,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앨범 제작 전반을 도맡은 네이처는 4화를 마지막으로 자체제작 도전기를 마무리한다.

네이처는 2020년 6월 발매한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엠)’ 타이틀곡 ‘어린애 (Girls)’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스페셜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네이처 이대로 처 망할 수 없다’ 마지막 이야기는 19일 오후 6시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최종화 공개 이후 케이팝 한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앨범 펀딩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