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 최재훈 깜짝 열애 고백 "결혼 안 하는 이유는.."

황효이 온라인기자 2022. 1. 19. 1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그룹 ‘M4’ 출신 가수 최재훈이 깜짝스럽게 연애를 공개했다.

19일 SBS 파워FM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사연진품명품 코너에는 스페셜 DJ 개그맨 유민상과 게스트 최재훈이 출연했다.

이날 최재훈은 눈이 오는 날씨를 언급하며 “연말이라면 연인들이 ‘오늘은 만나야 돼’라며 약속을 잡는 수준”의 눈이라고 밝혔다. 이에 유민상이 “너무 싫다”며 질색하자 최재훈 역시 “오면서 기분 나빴다”고 맞장구 쳤다. 유일하게 기혼자인 김태균은 “이놈의 솔로들”이라고 한소리했다.

최재훈은 “저는 아닙니다만”이라며 연애 중인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만난 지는 “좀 오래 됐다”고 밝혔다. 이에 유민상은 “형님은 저와 다른 입장이시구나”라며 속상해 했고 최재훈은 “크게 다르다고 생각 안 하셔도 된다”고 위로했다. 유민상은 “어쩐지 여유가 없어보이더니 달랐다”고 반응했다.

김태균은 “왜 결혼 안 하시고 오래 연애만 하시냐”고 물었다. 최재훈은 “대한민국은 각자 개인의 의사에 따라 결정할 수 있지 않냐. 왜 이렇게 물어보시냐”고 답했다.

유민상은 “저도 여자친구가 생기면 연애 기간을 최대한 길게 하며 부러워한 것들을 하고 싶다. 여행도 가고, 그런 것좀 많이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최재훈이 속한 그룹 M4 (김원준·이세준·배기성·최재훈) 는 2010년 싱글 앨범 ‘M4 첫 번째 이야기’로 데뷔해 ‘소녀니까’ 앨범 활동을 끝으로 2013년 해체됐다.

최재훈은 지난 2018년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다.

그는 “엄기준, 이세준, 배기성과 강남에서 160평 고깃집을 했다. 4년 전이었는데 망했다”라고 아픈 기억을 전했다.

이어 “바도 했고 프라이팬 수입도 했는데 결과가 안 좋았다. 웹에이전시와 음반사도 했고 드라마도 판권도 수입했는데 잘 안 됐다. 지금은 텅스텐을 판다”라고 사업 실패로 힘들었던 날들을 고백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