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과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가 가상 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과 자사 게임에 대한 NFT 생태계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코빗 NFT 마켓에서 이스트게임즈 IP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오랜 팬층을 보유한 이스트게임즈의 다양한 IP와 코빗 블록체인 기술력을 결합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NFT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가 가상 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과 자사 게임에 대한 NFT 생태계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스트게임즈는 동남아지역에서 NFT를 적용하는 방법을 검토한다. 동남아지역에서 인지도가 높은 기존 게임의 NFT 버전 흥행을 기대한다.
이스트게임즈는 2018년 블록체인 게임 '밀리언 키티'를 개발한 경험이 있다.
이형백 이스트게임즈 대표는 “회사가 가진 개발 경험과 IP 파워가 코빗 노하우를 만나 높은 시너지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코빗 NFT 마켓에서 이스트게임즈 IP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오랜 팬층을 보유한 이스트게임즈의 다양한 IP와 코빗 블록체인 기술력을 결합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NFT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현수기자 hsool@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폴스타2', 모델3보다 600만원 저렴…"보조금도 100% 받는다"
- 5G 무선국 20만개 육박…주파수 최저 옵션가격 적용 '가시권'
- [뉴스 줌인]5G 주파수 최저경매가 1355억+α…할당조건 신경전 가열
- [스패셜리포트]초거대 공룡의 등장.. 게이밍 환경 판도 변화 예고
- 화산 폭발 휩쓸고 간 자리...초록빛 통가 섬, 흑색 화산재로 범벅
- 임현 라운드로빈 COO "라운드로빈 통해 새로운 크립토 파이낸스 지평 제시"
- 산림청, ICT 기반 'K-산불방지 종합대책' 수립...스마트산림재해 앱 등 대국민 안전 서비스 강화
- 화학연, 4D 프린팅용 형상기억 신소재 기술 개발...맞춤형 의료기기와 로봇 등 응용 기대
- 올해 전기차 보급물량 2배 증가…'5500만원 미만' 100% 보조금 지급
- 이재명 "가상자산 시장 ICO·STO 검토…법제화 조속히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