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청주 최대 규모 멀티플렉스 제트컴 '앱코존' 오픈

김용우 2022. 1. 19. 13:5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에서 청주 최대 규모의 컴퓨터 멀티플렉스 제트컴의 앱코존 오픈 소식을 알렸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제트컴은 충북 청주시 청원구에 위치해 있으며 청주 최대 규모로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중 앱코의 제품을 체험해보고 타건해볼 수 있는 앱코존은 2층에 위치해 있다.

앱코존에서는 키보드뿐만 아니라, 헤드셋, 마우스, 게이밍의자, 게이밍책상, 파워, 케이스 등 앱코의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국민 키보드 K660 ARC부터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30g 키압의 무접점 키보드 KN10C, 독특한 타건감의 레트로 키보드를 비롯하여 광축, 청축, 적축, 갈축, 무접점 등 모든 축을 직접 타건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 외에도 키보드 마우스 합본 제품, 게이밍 마우스 A660과 A200, 최강의 가성비 헤드셋 N550 등이 입점 되어 있으며, 게이밍 환경을 더 즐겁게 해주는 사운드바, PC 스피커 등 관련 제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앱코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이 기계식 스위치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으나, 직접 사용해보지 않는 한 각자에게 맞는 키보드를 찾는데 한계가 있다. 이러한 점에 기반하여 소비자가 선호하는 키감의 스위치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타건샵 등 오프라인 체험 공간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