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 강의 죽음' 에르큘 포와로, 독보적 스타일..출구 없는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일 강의 죽음'으로 다시 돌아온 '에르큘 포와로'가 입체적 캐릭터 면모부터 흥미로운 추리 스타일까지 출구 없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르큘 포와로'는 그 어떤 소설 속 인물보다 디테일한 설정을 지니고 있어 케네스 브래너 또한 리부터 발끝까지 애거서 크리스티의 원작 속 캐릭터의 입체적 면모를 고스란히 표현하고자 많은 노력을 들였다.
이처럼 독보적 매력을 지닌 '에르큘 포와로'가 과연 '나일 강의 죽음'을 통해서 어떤 명쾌한 해답을 내놓을지 기대감을 안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네스 브래너가 2017년 영화 '오리엔트 특급 살인'에 이어 다시 한 번 '에르큘 포와로'로 돌아온다. 오는 2월 9일 개봉하는 '나일 강의 죽음'은 신혼부부를 태운 이집트 나일 강의 초호화 여객선에서 살인 사건이 벌어진 가운데, 탐정 '에르큘 포와로'가 조사에 착수하지만 연이은 살인 사건으로 탑승객 모두가 충격과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 이야기. 실제 애거서 크리스티의 경험담을 모티브로 지어진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다.
'에르큘 포와로'는 그 어떤 소설 속 인물보다 디테일한 설정을 지니고 있어 케네스 브래너 또한 리부터 발끝까지 애거서 크리스티의 원작 속 캐릭터의 입체적 면모를 고스란히 표현하고자 많은 노력을 들였다.
흔들림 없이 고정된 포마드 헤어, 위풍당당하고 완벽한 대칭을 이룬 콧수염, 언제 어디서든 흐트러짐 없는 포멀한 슈트 룩 등을 선호하는 모습 등 외적인 모습 뿐만 아니라 매일 아침 같은 크기의 달걀을 먹거나 반드시 9등분이 된 토스트를 먹는 등의 완벽한 균형감에 집착하는 모습, 수려한 말솜씨와 친절하고 사교적인 성격 등 독특한 설정도 더했다.
또한 다양한 탐정 캐릭터들이 사건 현장을 직접 뛰고, 단서를 찾는 행동파라면 '에르큘 포와로'는 현대 프로파일러의 전형이라 볼 수 있는 '안락 의자형' 추리 스타일로 색다름을 안긴다. '나일 강의 죽음'은 11명의 용의자가 완벽한 알리바이와 범행 동기를 가지고 있어 수사에 난항을 겪는다. '에르큘 포와로'는 자신의 추리 스타일을 백분 발휘해 용의자들의 말투, 식습관, 행동 양식을 파악하고 그 안에서 누구도 짐작하지 못한 사건의 결정적 단서를 찾아내는 천재적인 면모를 자랑한다.
이처럼 독보적 매력을 지닌 '에르큘 포와로'가 과연 '나일 강의 죽음'을 통해서 어떤 명쾌한 해답을 내놓을지 기대감을 안긴다.
한편 '나일 강의 죽음'은 오는 2월 9일 개봉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 고은아母, 돈 잘버는 딸 공개구혼 '맨몸으로 와'
☞ 심형래, 100억 빚 파산·이혼 후 대창집 연 속사정
☞ '욕쟁이 할머니' 김영옥, 임영웅과 통화를? 성시경 깜놀
☞ 현빈♥손예진, 제주 여행 포착..현빈 단골 펜션에 손예진과~
☞ 박신혜, 임신 중 한숨..'집에 도둑이'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이큐와 열애중 김나영 결국.."내 끝을 내가 본다"- 스타뉴스
- 고은아母, 돈 잘버는 딸 공개구혼 "맨몸으로 와"- 스타뉴스
- 심형래, 100억 빚 파산·이혼 후 대창집 연 속사정- 스타뉴스
- '욕쟁이 할머니' 김영옥, 임영웅과 통화를? 성시경 깜놀- 스타뉴스
- 현빈♥손예진, 제주 여행 포착..현빈 단골 펜션에 손예진과~- 스타뉴스
- 박신혜, 임신 중 한숨.."집에 도둑이"-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의 베스트 아이돌' 선정..4개월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박성진, 문가비 지킴이? ♥모델女와 열애 중이었다..'정우성 저격' 의혹 증폭 [★FOCUS] - 스타뉴스
- "인생 끝났다" '음주운전' 리지, 온몸엔 명품..성형설 부인 후 뽐낸 귀티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日 인기랭킹 1위..'태태랜드' 빛낸 생일 이벤트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