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영국 쌈닭?.. 루카쿠, 이번엔 지예흐와 말싸움

류예지 기자 2022. 1. 19. 13: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멜루 루카쿠(첼시)가 다시 논란에 휩싸였다.

루카쿠는 19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브라이튼 아멕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라이튼 앤드 호브 알비온과의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 경기에서 동료 하킴 지예흐(첼시)와 언쟁을 벌였다.

루카쿠는 최근 팀 동료들을 비난했다는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날 첼시는 브라이튼과 1-1 무승부를 거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멜루 루카쿠(첼시)가 19일(한국시각) 영국 브라이튼 아멕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라이튼 앤드 호브 알비온과의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 경기에서 동료 하킴 지예흐(첼시)와 언쟁을 벌이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사진=BT스포츠 공식 트위터 캡처
로멜루 루카쿠(첼시)가 다시 논란에 휩싸였다.

루카쿠는 19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브라이튼 아멕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라이튼 앤드 호브 알비온과의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 경기에서 동료 하킴 지예흐(첼시)와 언쟁을 벌였다.
두 사람은 하프 타임에 퇴장하면서 감정적인 갈등을 겪었다. 루카쿠는 지예흐의 패스 타임과 볼 연결에 불만을 토로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예흐는 손으로 입을 가리고 루카쿠를 뚫어져라 쳐다보면서 무슨 말을 했다. 그 모습을 쳐다본 루카쿠는 심판에게 항의할 때 자주 나오는 제스처를 취했다.

루카쿠는 최근 팀 동료들을 비난했다는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 불화설 관련해 사과한 지 며칠 지나지 않아 다시 문제를 만든 것이다. 

이날 첼시는 브라이튼과 1-1 무승부를 거뒀다. 전반 28분 공격 과정에서 은골로 캉테(첼시)의 패스를 받은 하킴 지예흐(첼시)가 기습적인 중거리 슛으로 골망을 갈랐다. 또 후반 14분 코너킥 상황에서 애덤 웹스터(브라이튼)가 헤더골을 작렬했다.

첼시는 12승8무3패(승점 44점)로 리그 3위가 됐지만 1위 맨체스터 시티(승점 56점)와의 간격은 좁히지 못했다. 2위 리버풀(승점 45점)과의 간격은 승점 1점이다.
[머니S 주요뉴스]
"몇등신이야?"… '크러쉬♥' 조이, 깊게 파인 드레스
"우리 결혼해요"…' 소연♥' 축구선수 조유민, 누구?
사과하면 끝?… '짝퉁' 프리지아, 이미지 어쩌나
"한복 벗고 배꼽 드러냈다"… 이세영 '심쿵'
'푸스카스상' 라멜라 "손흥민 대단해" 극찬
레알, 아자르 뉴캐슬 이적 수락했지만… "난 싫은데"
손나은만 빠진다?… 에이핑크 컴백 활동 '불참'
여리여리한 어깨… 김소현, 여신인가?
'갑자기 따상' 트라오레, 토트넘 거절?
"옆에 남성은 누구?"…'슈스스' 한혜연 연애하나

류예지 기자 ryupersta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