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인 더 박스' 한유미 "조준호 모태솔로 아냐" 연애사엔 함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유미와 조준호가 선수촌 의리를 자랑한다.
1월 19일 방송되는 MBN '배틀 인 더 박스'에는 개그맨 장동민과 그의 오래된 깐부인 전 국가대표 유도선수 출신 조준호, 구척장신 모델 차수민과 배구 해설위원이자 예능 허당캐로 활약 중인 한유미가 출연한다.
이날 장동민이 "절친 준호와 캠핑 여행을 떠나는 걸로 알고 왔다"라고 말문을 열자, 이를 듣던 조준호는 "저희 합석인가요?"라고 상대팀 한유미와 차수민에게 물어 그녀들을 경악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한유미와 조준호가 선수촌 의리를 자랑한다.
1월 19일 방송되는 MBN ‘배틀 인 더 박스’에는 개그맨 장동민과 그의 오래된 깐부인 전 국가대표 유도선수 출신 조준호, 구척장신 모델 차수민과 배구 해설위원이자 예능 허당캐로 활약 중인 한유미가 출연한다.
이날 장동민이 “절친 준호와 캠핑 여행을 떠나는 걸로 알고 왔다”라고 말문을 열자, 이를 듣던 조준호는 “저희 합석인가요?”라고 상대팀 한유미와 차수민에게 물어 그녀들을 경악케 한다.
그러자 동민은 “이해해주세요. 얘가 모태솔로라서 그래요”라고 말을 이었고, 준호의 연애사를 알고 있는 듯한 유미는 “무슨 소리예요? 아니에요”라고 팩트 체크에 나선다. 이에 동민은 “선수촌에는 이미 소문이 파다한가 봐요”라고 되물어 모두에게 웃음을 안긴다.
그 순간, 준호는 “지금 만나면 안 될 사람을 만났어요”라고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이고, 유미는 “조심해. 서로한테 조심하자”라고 그를 다독인다. 그러자 준호 역시 “요즘 잘 나가니까 지켜줘야지. 더이상 얘기 꺼내지 말자”라고 말을 최대한 아끼고 의리를 지킨다.
한편, 장동민, 조준호, 한유미, 차수민은 ‘배틀 박스’에서 40시간 동안 ‘소비 감각 테스트’, ‘종이컵 탑 쌓기’, ‘포크 홀인원’ 등 다양한 미션 게임에 참여해 방과 살림살이 획득에 나설 예정이다. 19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MBN ‘배틀 인 더 박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품 치장한 유재석 “짝퉁 같아” “최악이다” 평가에 발끈(런닝맨)[결정적장면]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엉덩이 수술도 했나? 다 갈아엎었네”…이세영, 악플러에 분노
- ‘김무열♥’ 윤승아, 양양 4층 건물주도 못 피한 폭설 “55.9cm 눈 치우기”
- ‘애로부부’ 8일 연속 부부관계 위해 12첩 반상 준비하는 아내
- 손담비 속옷인가?시티뷰 호텔 전망보다 아찔한 각선미…♥이규혁 또 반하겠네
- 강민경, 이해리 욕 나오게 한 아찔한 노출 “쇄골에 물 고일 듯”
- 장동민, 하남 아파트 신혼집 공개 “원주 전원주택 놔두고 왜 여기에‥”(홈즈)[어제TV]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집 천장이 어디까지 뚫렸나…럭셔리 대리석 바닥 눈길
- ‘애로부부’ 아내 가슴 도려낸 돈으로 상간녀 생활비 댄 뻔뻔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