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X남주혁, 메인 포스터 공개..눈부신 케미

안윤지 기자 2022. 1. 19. 11: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리, 남주혁이 눈부신 청춘 '케미'를 보인다.

19일 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제작 화앤담픽쳐스) 측이 김태리와 남주혁이 탄산처럼 톡톡 터지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tvN
배우 김태리, 남주혁이 눈부신 청춘 '케미'를 보인다.

19일 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제작 화앤담픽쳐스) 측이 김태리와 남주혁이 탄산처럼 톡톡 터지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 시대에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스물둘과 열여덟, 처음으로 서로의 이름을 불렀던 두 사람이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돼 사랑하고 성장하는 청량한 첫사랑 그리고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헷갈리는 설렘과 힘든 고민을 함께하는 다섯 청춘들의 케미스트리까지, 순수하고 치열했던 청춘의 기억을 되새기게 만든다.

김태리와 남주혁은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각각 IMF로 팀이 없어졌지만 포기를 모르는,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당찬 고등학교 펜싱 꿈나무 나희도 역, 남주혁은 IMF로 풍비박산 나버린 집안의 장남으로 억척스럽게 살아가다 기자가 된 백이진 역을 맡아 인생에서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한 청춘 감성을 이끌어낸다. 여기에 공감력 절정의 감수성 필력 권도은 작가와 세련된 연출력의 정지현 감독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후 재회하면서 또 한 번의 인생 드라마를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김태리와 남주혁이 순수발랄한 '청춘 에너지'를 폭발시키고 있는 메인 포스터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쾌청한 파란 하늘과 내리쬐는 따사로운 햇살을 배경으로 나란히 앉은 나희도와 백이진의 청량한 '비주얼 맞춤'이 러블리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키고 있는 것.

무엇보다 김태리는 두 눈을 살짝 뜨고 정면을 바라본 채 오렌지 빛 아이스바를 입으로 깨물면서 달콤한 청춘의 맛을 드러내고 있다. 남주혁은 뚜껑을 딴 탄산음료에서 터져 나온 거품 방울들과 더불어 즐겁고 신난 표정으로 미소를 머금고 있다. 순수하고 발랄한 청춘의 아우라가 강렬하게 뿜어져 나오면서 청춘과 꿈, 성장과 우정, 첫사랑까지 다채로운 청춘 감성을 스토리로 풀어낼 두 사람의 만남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오는 2월 12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마이큐와 열애중 김나영 결국..'내 끝을 내가 본다'
고은아母, 돈 잘버는 딸 공개구혼 '맨몸으로 와'
심형래, 100억 빚 파산·이혼 후 대창집 연 속사정
'욕쟁이 할머니' 김영옥, 임영웅과 통화를? 성시경 깜놀
현빈♥손예진, 제주 여행 포착..현빈 단골 펜션에 손예진과~
박신혜, 임신 중 한숨..'집에 도둑이'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