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과 NFT 사업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는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과 대체불가토큰(NFT) 생태계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스트게임즈는 이번 MOU를 통해 동남아지역에서 NFT를 적용하는 방법을 우선 검토한다.
이스트게임즈 이형백 대표는 "회사가 가진 개발 경험과 지식재산권(IP)이 국내 최초의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의 노하우를 만나 높은 시너지를 기대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는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과 대체불가토큰(NFT) 생태계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스트게임즈는 이번 MOU를 통해 동남아지역에서 NFT를 적용하는 방법을 우선 검토한다.
이스트게임즈는 “국내 규제로 인해 NFT와 플레이투언(P2E, Play to Earn) 게임의 주 무대가 글로벌 시장이 되는 만큼 동남아지역에서 인지도가 높은 기존 게임의 NFT 버전의 흥행 역시 긍정적으로 전망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스트게임즈는 지난 2018년에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해 출시한 바 있다. 각종 유전자 조합으로 태어난 세상에 하나뿐인 고양이를 돌보며 교배와 분양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밀리언 키티’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했다.
이스트게임즈 이형백 대표는 “회사가 가진 개발 경험과 지식재산권(IP)이 국내 최초의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의 노하우를 만나 높은 시너지를 기대 한다”고 밝혔다.
이스트게임즈는 ‘고양이 다방’의 후속작 ‘고양이 다방2 포레스트’의 개발에도 힘쓴다.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짧은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하며 게임 알리기를 지속하고 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S, 액티비전 블리자드 82조에 인수…엑스박스 생태계 강화
-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IP 확장…신작 RTS ‘리전’ 일정 공개
- [게임브릿지] 게이미피케이션을 통한 개인화와 조직화
- XR 기업 스코넥, 공모가 1만3000원 확정…내달 코스닥 입성
- [콘텐츠 핫&뉴] 네오위즈 ‘블레이드 어썰트’, 정식 서비스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부산의 은마’ 삼익비치, 99층 부푼 꿈
- “시스템 몰랐다”…이동윤, 250억 폰지 사기 혐의로 불구속 송치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