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상공인 맞춤형 체험 매장 'KT 애드샵' 오픈

김수현 기자 2022. 1. 19.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제휴상품 체험 매장의 본격적인 확대를 위해 신규 브랜드 'KT 애드샵(Add Shop)'을 론칭하고 신규 매장 2곳을 서울 선릉과 광주 상무에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KT 애드샵은 고객이 KT 제휴 기업들의 상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휴 플랫폼 매장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휴 상품 체험 매장 본격 확대를 위한 신규 브랜드 론칭소상공인 특화 '사장님성공존' 마련
모델들이 KT Add Shop에서 소상공인 관련 서비스와 제휴 상품들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KT는 제휴상품 체험 매장의 본격적인 확대를 위해 신규 브랜드 'KT 애드샵(Add Shop)'을 론칭하고 신규 매장 2곳을 서울 선릉과 광주 상무에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KT 애드샵은 고객이 KT 제휴 기업들의 상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휴 플랫폼 매장이다. 삼성 세리프TV와 같은 인기 가전부터 스마트워치, 음향 기기까지 제휴 기업들의 상품을 체험하고, 'KT 반값초이스' 프로모션을 통해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매장 내 다양한 스마트 키오스크도 배치해 고객이 서비스 체험 대기 시간 동안에도 제휴 상품에 대한 정보와 제휴 카드 혜택 등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게 했다. △MZ세대를 겨냥한 '디즈니 굿즈존' △디스플레이를 통해 단말 스펙 비교가 가능한 '삼성·애플 체험존' △IT기기 액세서리 '벤딩머신' △무인 중고폰 거래 '민팃'과 같이 기존 매장에서는 접하기 힘든 새로운 콘텐츠들도 추가했다.

특히 이번에 문을 연 매장에는 소상공인의 영업을 돕는 '사장님 성공존'을 별도로 마련했다. △걸려오는 전화를 대신 받는 'AI 통화비서' △서빙을 돕는 'AI 서비스로봇' △세무 경영을 돕는 '세모가게' △통화 연결음에 영상을 더한 'V링고' △보안 출동 서비스 '기가아이즈' △상권 분석 서비스 'KT잘나가게' 등 소상공인 영업 활동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소상공인 맞춤형 서비스를 준비했다.

KT 애드샵은 제품 및 콘텐츠 라인업의 다양성을 강화해 전국 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최찬기 KT 영업본부장(전무)은 "제휴플랫폼매장 1호점 오픈 이후 고객들의 의견을 살펴 소상공인 서비스와 MZ세대 대상의 콘텐츠로 개편했다"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KT 애드샵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제휴 상품들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송지아 '짝퉁'에 스타일리스트도 놀라…"A급도 아닌 조악한 가품"15년간 함께 살다 사라진 남편…알고 보니 엉뚱한 사람이었다금수저인데 우울, 오열한 모델…"아름다워 보여도 같은 사람일 뿐"가슴트임 의상·군복 입고 '코카인 댄스' BJ…한달에 1.3억 벌었다연인이 달라졌다는 첫 징조는 눈빛?…한혜진, 격한 공감 왜?
김수현 기자 theksh0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