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 설 맞이 이틀간 최대 25% 캐시백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치패션이 설날을 앞두고 높아진 명품 수요를 반영해 강력한 혜택의 이벤트를 잇달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캐치패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최대 혜택으로 기존 캐시백 요율보다 최대 7%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2일까지 인기 명품 최대 80% 할인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캐치패션이 설날을 앞두고 높아진 명품 수요를 반영해 강력한 혜택의 이벤트를 잇달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틀 동안 캐치패션을 경유하고 파트너사 채널로 이동해 결제하는 ‘이동 후 구매’ 이용 시 최대 2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캐치패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최대 혜택으로 기존 캐시백 요율보다 최대 7%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내달 2일까지는 설날을 맞아 ‘루나 뉴이어 세일(LUNAR NEW YEAR SALE)’도 펼친다. ‘이동 후 구매’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인앱결제가 가능한 ‘캐치구매’를 통해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인기 상품부터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결제한 상품은 중간 유통 과정 없이 파트너사로부터 소비자에게 직배송된다.
캐치패션은 공식 럭셔리 상품만을 공급하겠다는 철학 아래 현재 40여개의 글로벌 파트너사를 확보하고 있다. 실시간 연동되는 상품 정보 외에도 고객 혜택을 위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번거로운 해외 결제 시스템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 2020년 6월 도입했던 ‘캐치구매’ 서비스도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캐치패션 앱 내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캐치구매’의 지난해 4분기 거래액은 전년 대비 약 100% 증가했다. 같은 기간 월 이용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평균 350% 신장했으며 재구매율 역시 70%에 육박한다. 지난해 10월 론칭한 모바일 앱은 앱 설치 대비 사용률이 72.6%를 기록해 명품 쇼핑 앱 중에서 가장 높은 사용률을 보였다는 설명이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비대면 명절에 선물을 주고받으며 마음을 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합리적인 명품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공식 파트너사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다양한 협업을 확대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엔솔 청약 오늘 마지막…어느 증권사가 유리할까
- "3억 전세대출 반년도 안됐는데…이자 330만원 더 내래요"
- '세기의 빅딜' MS는 왜 82조원 쏟아부어 블리자드 품나(종합)
- 판매 중단 오스템임플란트 펀드, 벌써 360억원 줄줄
- 황교익, 이재명 '욕설 파일' 공개에…"오히려 잘된 일"
- 장동민 "양동근, 결혼 소식 듣자마자 쌍욕"
- “해운 담합은 불법”…공정위가 962억 과징금 부과한 배경은?
- 현대차, 수소차에 몰두하는 까닭…"미래 대비"
- "영끌했는데 꼭지였나"...금리인상 서민주택에 '직격타'
- 증시 블랙홀 LG엔솔…마지막 날 100조 태풍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