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스테디셀러 등극한 '프리미엄 삼진 어묵'

2022. 1. 18. 22: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진어묵

[경향신문]

삼진어묵이 2022년 임인년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어묵 선물세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삼진어묵 3대 경영인 박용준 대표가 본격적으로 어묵 산업에 뛰어들며 어묵 선물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 및 출시된 프리미엄 어묵 선물세트는 명절 때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해오며 명절 인기 선물로 거듭났다.

삼진어묵은 알래스카 청정지역 명태, 태평양 최고급 실꼬리돔 연육을 사용한 최고급 선물세트로 출시했다.

올해는 홈설족을 위한 선물세트인 삼진프리미엄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삼진프리미엄세트는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간단하게 요리가 가능하고 간식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어묵과 소스, 스프로 구성됐다.

삼진프리미엄세트(약 2㎏)의 구성품은 한가족 모듬어묵·매생이어묵·해물찌짐이·핫땡초말이·우리가족 깐깐한 크림치즈볼·우리가족 깐깐한 감자볼·어묵탕스프·삼진어묵 건더기스프·와사비맛딥소스 등이다.

명절 선물세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 이금복명품세트는 창업주의 며느리로 30년 이상 수제어묵을 만들어온 이금복 어묵 장인이 엄선한 최고의 어묵들로 구성됐다. 새해를 맞아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이금복명품세트 특호에 구성돼 있는 문주는 MSC인증(지속 가능한 수산물을 사용한 수산가공제품에 부여되는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친환경 가치와 품질을 자랑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