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트래블플랜과 카타르 월드컵 여행상품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는 트래블플랜과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호스피탈리티 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이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17일 하나투어 본사 대강의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하나투어와 트래블플랜 대표이사 및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양사는 카타르 월드컵 여행상품 공급, 지원, 운영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하나투어는 트래블플랜과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호스피탈리티 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이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17일 하나투어 본사 대강의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하나투어와 트래블플랜 대표이사 및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양사는 카타르 월드컵 여행상품 공급, 지원, 운영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트래블플랜은 한국, 싱가포르 지역 월드컵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 FIFA 공식 에이전트로, 카타르 월드컵 관람을 위한 항공, 호텔, 입장권 등의 원활한 공급을 지원한다.
하나투어는 최고급 라운지를 이용하는 하이엔드 상품부터 응원단 상품까지 카타르 월드컵 관람 좌석에 따른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골프, 사막투어 등을 엮어 중동지역 여행 활성화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강경록 (ro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시 블랙홀 LG엔솔…청약 첫날 32.6조 뭉칫돈 몰렸다
- 장영하 변호사 ‘욕설녹취록’ 공개…고개 숙인 이재명 “사과드린다”(종합)
- 신라젠 상장폐지 결정...경영 정상화 시계 ‘올 스톱’(종합)
- LG엔솔 1주 더 받는 방법?…눈치작전 인해전술 인기
- "후보 취소해야"…민주당원 4300여명, 이재명 후보 직무정지 소송
- 연예관계자 폭행 기소 스타작가 A씨는 누구?…3월 재판
- 조국 딸, 이번에도 나홀로 지원했지만… 경상국립대병원 불합격
- '샤넬부터 고든렘지버거까지' 줄서기 알바 성행…시간당 비용은?
- 고속도로에서 아기가 운전을?…아빠는 부축, 엄마는 촬영
- "1만km 떨어진 알래스카까지"…통가 해저화산 폭발 여파 컸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