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9만 구독자 보유' 쏘영, 이영자 소속사 스카이이앤엠과 전속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터 쏘영이 스카이이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쏘영이 새롭게 몸담게 된 스카이이앤엠은 대한민국 대표 먹교수인 이영자가 소속돼 있는 만큼 더욱 의미가 깊다.
스카이이앤엠 TN엔터사업부 노진영 대표는 "오랜 시간 촬영장에서 지켜본 쏘영은 진심으로 일하고 열정으로 충만한 만능 재주꾼이었다. 크리에이터로서의 재능 속에 그동안 꾸준히 정진해 온 연기자로서의 가능성까지 최상위로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매니지먼트 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4년에 영화 ‘분신사바’로 데뷔한 쏘영(당시 활동명 한소영)은 영화 ‘꼭두각시’, ‘물괴’, ‘로마의 휴일’, 드라마 ‘잉여공주’, ‘화려한 유혹’, ‘크리미널 마인드’, ‘찬란한 내 인생’ 등 다수의 작품 활동으로 연기자로서의 경력을 쌓아왔으며, 2018 제 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영화부문 연자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09년 1월 ‘쏘영’으로 유튜브를 시작한 쏘영은 참신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업로드하며, 현재 구독자 739만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최상위 유튜버가 되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쏘영이 새롭게 몸담게 된 스카이이앤엠은 대한민국 대표 먹교수인 이영자가 소속돼 있는 만큼 더욱 의미가 깊다. 두 사람은 2021년 8월부터 IHQ 예능 ‘돈쭐내러 왔습니다’에 함께 출연하고 있으며, 이번 전속계약 역시 쏘영의 가능성에 대한 이영자의 추천과 응원을 통해 이뤄진 만큼 두 사람 시너지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스카이이앤엠 TN엔터사업부 노진영 대표는 “오랜 시간 촬영장에서 지켜본 쏘영은 진심으로 일하고 열정으로 충만한 만능 재주꾼이었다. 크리에이터로서의 재능 속에 그동안 꾸준히 정진해 온 연기자로서의 가능성까지 최상위로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매니지먼트 하겠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정화 복귀 선언, 27년 만에 큰 결심 (국대는 국대다)
- 요요 없는 조세호, 터질 듯한 근육질…추성훈도 감탄 [DA★]
- ‘10억대 금 보유’ 전원주 “아들 외제차 때려 부슬 뻔”
- 유주, 강다니엘 소속사 선택한 이유 “직원들 유능, 내 의견도 반영”
- 티아라 출신 소연 “♥조유민, 내 버팀목…결혼 설레” [전문]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