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최수진 "동생 수영보다 티파니와 취향 비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수영의 언니인 최수진이 동생에 대한 불만을 터뜨렸다.
18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소녀시대 최수영과 그의 언니 최수진 자매의 하루가 그려졌다.
최수진은 급기야 "너 혼자 하든지"라고 화냈고, 최수영은 언니에게 "잠깐 나가 있으라"고 정색했다.
김정은은 "언니가 동생 수영과는 취향이 다른데, 티파니와 취향이 비슷한가 보다"고 하자, 최수진은 "그렇다. 똑같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소녀시대 최수영과 그의 언니 최수진 자매의 하루가 그려졌다. 최수진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킬앤하이드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최수영은 언니의 집을 둘러보고 안타까워 했다. 두 사람은 옷장 정리를 하며 의견 차이를 좁히지 못했다. 최수진은 급기야 "너 혼자 하든지"라고 화냈고, 최수영은 언니에게 "잠깐 나가 있으라"고 정색했다.
이날 최수진은 수영에게, 티파니가 MAMA 시상식 때 눈 밑에 바른 펄이 무엇인지 궁금해 했다. 수영이 티파니에 전화를 걸어 정보를 알아봤다. 김정은은 "언니가 동생 수영과는 취향이 다른데, 티파니와 취향이 비슷한가 보다"고 하자, 최수진은 "그렇다. 똑같다"고 했다.
[박새롬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티아라 출신 소연♥축구선수 조유민 결혼, 9살 연상연하[종합]
- `맘마미안` 고은아 母 "3남매, 선물은 현금 아닌 금으로 줘"
- 김새롬 "전남친, 이별 고하자 식칼 들어" 데이트 폭력 경험담 고백 (‘미친.사랑.X’)
- `맘마미안` 고은아 "`초불녀` 공약? 닷돈 금반지 채워드리겠다"
- `호적메이트` 소시 수영, 맥시멀리스트 언니에 폭풍 잔소리
- ‘돌싱글즈6’ 시영, ♥방글에 스킨십 하더니 “카메라 싹 꺼?” - 스타투데이
- [종합]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친손녀에 원풀이 해” (‘같이 삽시다’) - 스타투
- 이경진, 팥죽 먹으며 유방암 버틴 사연…“못 먹으면 죽을 것 같아서” (‘같이 삽시다’) - 스타
- 이경진, 연기 활동 내내 진한 애정신 거부…“언젠간 결혼할 거라는 생각에” (‘같이 삽시다’)
- “이제 못 참겠는데?”..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