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안' 고은아 "'초불녀' 공약? 금 닷 돈 반지 채워드리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맘마미안' 고은아가 '초불녀' 공약을 밝혔다.
18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맘마미안'에서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배우 고은아와 그의 어머니 한성숙 씨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맘마미안'은 집밥의 원조 '엄마'와 엄마의 음식을 그대로 재현해 내는 '셰프 군단'이 동시에 요리! 엄마의 손맛을 찾아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맘마미안' 고은아가 '초불녀' 공약을 밝혔다.
18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맘마미안'에서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배우 고은아와 그의 어머니 한성숙 씨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수근은 "어머니가 떨어질 확률이 50대 50이다. '맘마미안'에 아직 효녀만 있었지 불효녀는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강호동은 "초대 불효녀, '초불녀'가 되면 어머니께 해드릴 공약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고은아는 "이미 공약이 나온 것 같다. 엄마 손에 비어있는 (금반지 자리) 검지에 두껍게 말고 얇게 채워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그 말을 들은 그의 어머니는 "돈 수를 이야기해야지"라며 "3부터 5까지 있으니까 고르면 된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수근은 "닷 돈 괜찮다"며 공약이 결정됐다.
한편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맘마미안'은 집밥의 원조 ‘엄마’와 엄마의 음식을 그대로 재현해 내는 ‘셰프 군단’이 동시에 요리! 엄마의 손맛을 찾아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MBC every1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티아라 출신 소연♥축구선수 조유민 결혼, 9살 연상연하[종합]
- `맘마미안` 고은아 母 "3남매, 선물은 현금 아닌 금으로 줘"
- 김새롬 "전남친, 이별 고하자 식칼 들어" 데이트 폭력 경험담 고백 (‘미친.사랑.X’)
- `호적메이트` 소시 수영, 맥시멀리스트 언니에 폭풍 잔소리
- 고은아 母 박성우 셰프에 "딸 돈 잘 벌어... 맨 몸으로 와라" (`맘마미안`)
- [베스트셀러] 트럼프 시대 미리 점쳐보기…`트럼프 2.0` 7위
- [신간] 임춘애부터 안세영까지…`한국에서 선수하는 여자들의 이야기`
- 더보이즈 선우 사생 팬에 폭행 당해...“선처 합의 없다” - 스타투데이
- ‘페이스미’ 이민기 한지현 맵단 케미 활활...괴한 정체는? - 스타투데이
- ‘동물은 훌륭하다’ 데프콘, 확신의 비숑상 “정규 냄새 맡고 왔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