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해외 성과→투모로우바이투게더 행보 확신"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이 패션지 마리끌레르를 통해 데뷔 후 첫 단독 화보에 참여했다.
화보 속 수빈은 타이드 프릴 장식 재킷과 슈트, 리본이 달린 셔츠로 클래식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수빈은 "멤버들 없이 뭔가를 하는 일이 드물다 보니 걱정이 많았다. 많이 긴장했지만 따뜻한 촬영장 분위기 덕에 빨리 긴장이 풀렸다"고 단독 화보 촬영에 임한 소감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화보는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보 속 수빈은 타이드 프릴 장식 재킷과 슈트, 리본이 달린 셔츠로 클래식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화보인 만큼 그간 보여주지 않은 면을 드러내기 위해 고민을 거듭했고, 매 착장마다 새로운 표정과 포즈를 시도하며 색다름을 선사했다.
수빈은 “멤버들 없이 뭔가를 하는 일이 드물다 보니 걱정이 많았다. 많이 긴장했지만 따뜻한 촬영장 분위기 덕에 빨리 긴장이 풀렸다”고 단독 화보 촬영에 임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처럼 새로운 것을 받아들여야 하는 일에 대해서는 “쉽진 않지만 계속 경험을 쌓아가면서 조금씩 익숙해지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수빈은 지난해 발표한 앨범으로 거둔 성과에 대해서도 깊이 있는 이야기를 들려줬다. 두 번째 정규 음반 ‘혼돈의 장: FREEZE’와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각각 영국 NME, 미국 롤링스톤이 선정한 ‘올해의 베스트 앨범 톱 50’에서 K-팝 앨범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은 미국 빌보드가 꼽은 ‘2021년 베스트 K-팝 노래’ 1위를 차지했다.
이러한 성과에 대해 “처음에는 실감도 나지 않고 믿어지지도 않았다. 투어를 못하니까 우리가 성장하고 있는지 체감할 길이 없었다. 하지만 이런 결과를 통해 우리가 옳은 길로 가고 있다는 확신을 갖게 돼 뿌듯하고 좋았다”고 했다. 이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야기가 어디로 흘러갈지 자신 역시 기대가 크다며, 언젠가 위로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고 싶다는 바람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화보는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정화 복귀 선언, 27년 만에 큰 결심 (국대는 국대다)
- 요요 없는 조세호, 터질 듯한 근육질…추성훈도 감탄 [DA★]
- 유주, 강다니엘 소속사 선택한 이유 “직원들 유능, 내 의견도 반영”
- 티아라 출신 소연 “♥조유민, 내 버팀목…결혼 설레” [전문]
- ‘가품녀’ 송지아 사과, 김현중과 커플 행세도 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