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안' 고은아母 "3남매 선물해준 금반지, 과수원 일 하다가 분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은아 어머니가 우울증에 걸린 이유를 밝혔다.
금반지, 금목걸이, 금팔지 등으로 화려한 골드 액세서리로 치장한 어머니를 보고 강호동, 이수근이 놀라자, 어머니는 고은아를 비롯한 3남매에게 선물받은 것이라며 자랑했다.
다만 고은아는 "근데 어머니가 살짝 우울증이 오셨다"라며 "요번에 과수원 일 하시다가 하나가 빠지셨다"라며 어머니가 금반지를 잃어버렸다고 털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배우 고은아 어머니가 우울증에 걸린 이유를 밝혔다.
1월 1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 배우 고은아와 붕어빵 성격도 얼굴도 판박이 어머니가 출연했다.
금반지, 금목걸이, 금팔지 등으로 화려한 골드 액세서리로 치장한 어머니를 보고 강호동, 이수근이 놀라자, 어머니는 고은아를 비롯한 3남매에게 선물받은 것이라며 자랑했다. 3남매가 현찰보다는 금을 자주 선물한다고.
다만 고은아는 "근데 어머니가 살짝 우울증이 오셨다"라며 "요번에 과수원 일 하시다가 하나가 빠지셨다"라며 어머니가 금반지를 잃어버렸다고 털어놓았다. 어머니는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며 금반지 하나가 빠져있는 검지 손가락을 보며 슬퍼했다.
이에 이수근이 "어떤 집이 사과 박스를 받으면 금반지가 들어있겠다. 완전 이벤트다"라고 하자, 강호동은 "그 지역이 어디라고 하셨나"라며 금반지 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 속옷인가?시티뷰 호텔 전망보다 아찔한 각선미…♥이규혁 또 반하겠네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집 천장이 어디까지 뚫렸나…럭셔리 대리석 바닥 눈길
- ‘애로부부’ 아내 가슴 도려낸 돈으로 상간녀 생활비 댄 뻔뻔한 남편
- ‘애로부부’ 보고 확인한 남편 핸드폰, 의심스러운 흔적 발견
- ‘81억 신혼집’ 클라라, 명품만 선물받는 생일 근황‥초호화 시계+반지 깜짝
- ‘53세’ 김혜수, 침대 셀카에도 주름 1도 없는 충격 민낯
- “캣타워야?” 코드쿤스트 으리으리 4층집, 우드톤 침실·모던한 주방→지하작업실(나혼산)
- ‘200억 CEO’ 진재영, 시댁 스케일도 으리으리…그림 같은 한옥집 눈길
- 장동민, 신혼집 최초 공개 “♥6살 연하 아내=산소, 없으면 죽어”(홈즈)[결정적장면]
- 류화영, 탄력적 애플힙으로 반전 뒤태 “데드리프트 60㎏ 들면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