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해경X김범룡, 남다른 친분 과시 "결혼만 안 한 사이"(화요일은 밤이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80년대 가요계를 뒤집은 양대산맥 가수왕, 민해경과 김범룡이 등판해 각별한 친분을 뽐내며, 열띤 가창 대전을 벌인다.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 '미스레인보우' 강혜연 등 국민 딸들이 정통 트롯부터 7080 가요, 댄스 등 장르를 불문한 무대를 펼치는 '종합 노래 버라이어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80년대 가요계를 뒤집은 양대산맥 가수왕, 민해경과 김범룡이 등판해 각별한 친분을 뽐내며, 열띤 가창 대전을 벌인다.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 ‘미스레인보우’ 강혜연 등 국민 딸들이 정통 트롯부터 7080 가요, 댄스 등 장르를 불문한 무대를 펼치는 ‘종합 노래 버라이어티’다.
18일(오늘) 방송되는 7회에서는 가요계와 패션계를 뒤흔든 ‘원조 완판녀’ 민해경과 최고 작곡&작사가상부터 신인상까지, 바람처럼 가요계를 휩쓴 ‘원조 싱.송.라’ 김범룡이 더욱 화끈해진 라이벌 대결을 선사한다.
특히 김범룡은 민해경의 노래를 자신 있게 선곡하며 불꽃 튀는 날선 승부를 가동시켰던 터. 과연 오늘의 적으로 만난 찐친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본격 데스매치 이후 김태연은 1980년대 대히트한 드라마의 OST를 선곡해 그 시절 감성을 100% 재연했고, 이를 들은 민해경은 “나는 저 나이 때 뭐 했었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양지은 역시 파격 선곡인 ‘진달래꽃’으로 카리스마를 대폭발하며 민해경의 떼창을 유발했고, 홍지윤은 특별 코러스까지 섭외한 ‘불꽃처럼’을 완벽 재현해 소름을 돋게 만들었다.
더욱이 ‘미스트롯2’ 멤버들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대장님 헌정 히트곡 메들리에 민해경과 김범룡은 내내 입을 다물지 못했고, 끝내 “나 눈물 날 것 같아”라고 울컥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짙은 여운에 잠기게 했다.
또한 김의영과 별사랑은 특별 필살기 무대로, 어렵기로 소문난 더블 폴 퍼포먼스에 도전, 완벽한 호흡을 발휘했다. 두 사람은 폴댄스를 추면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 그리고 애절한 감정을 더한 유일무이 트롯폴 무대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이런 가운데 매주 엄청난 행운요정을 섭외해 놀라움을 안겼던 ‘행운본부장’ 정동원은 이번에도 상상치 못한 행운요정을 데리고 와 민해경과 김범룡마저 기립하게 했다.
행운요정은 엄청난 존재감으로 대망의 행운권 라운드를 후끈하게 달궜고, 이에 더해 정동원 본부장과 아름다운 하모니 열창으로 양 팀의 끝없는 찬사를 이끌었다.
그런가하면 은가은과 강혜연은 자신의 찐팬이 직접 추천한 여행지인 대구로 향했다. 찐팬은 두 사람에게 “제가 추천한 힐링 코스에서 언니들도 힐링하세요”라며 직접 여행 코스를 짜서 건넸고, 두 사람은 대구 명물 막창집에서 볶음밥을 먹고 식혜 슬러시로 입가심을 하는 등 찐팬의 먹.잘.알 코스에 쌍따봉을 날렸다.
은가은, 강혜연의 유쾌 발랄 대구 투어와 팬을 위한 단 하나뿐인 콘서트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미스트롯2’ 멤버들의 레전드헌정 메들리부터 신선한 폴댄스 공연까지 가히 브로드웨이 급 공연 무대가 펼쳐졌다”며 “이름만 들어도 가슴 떨리는 레전드 민해경, 김범룡과 ‘미스트롯2’ 멤버들의 초특급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7회는 1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영현 치어리더, 남해에 화보 찍으러 갔나…예술 뒤태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사생활 논란’ 김정훈, 유튜브→온라인 팬미팅 개최…복귀 시동? - MK스포츠
- DJ소다만 소화할 수 있는 트임 패션 [똑똑SNS] - MK스포츠
- ‘솔로지옥’ 송지아, 짝퉁 논란에 사과 “무지로 발생” (자필사과문 전문) - MK스포츠
- 치어리더 김한나, 하의 실종 패션으로 뒤태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한일전 30번째 패배’ 韓야구, 일본에 졌다! 도쿄돔 멀어지나…최승용 조기강판→김도영 KK 침
- ‘이혜주 깜짝 활약’ KB스타즈, 하나은행 꺾고 홈 18연승 질주! [WKBL] - MK스포츠
- 두산, 외국인 투수로 현역 빅리거 좌완 어빈 영입 [공식발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