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발까지?'..'내과 박원장' 코믹한 이서진은 처음이야[SS드라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진이 첫 코믹 연기로 '인생캐' 경신에 나선다.
이후 tvN '꽃보다 할배', '윤식당' 등 예능 도전을 통해 반전매력을 선사했고, '내과 박원장'으로는 코믹 연기까지 가능한 배우임을 입증하겠다는 포부다.
'내과 박원장'이 이서진 연기 인생의 의미 있는 터닝포인트가 될 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내과 박원장’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를 담았다.
웹툰 원작으로 이서진, 라미란이 주연을 맡았다. ‘내과 박원장’은 공개 전부터 이서진이 대머리 가발을 쓴 모습이 담긴 포스터부터 화제를 모았다. 기대 속에서 지난 14일 티빙을 통해 공개됐고, 이서진의 오랜만 드라마 복귀작이자 첫 코믹 연기로 주목 받았다.
이서진은 그간 MBC ‘불새’, ‘다모’, KBS2 ‘참 좋은 시절’, OCN ‘트랩’, ‘타임즈’ 등 다양한 장르와 역할에 도전했다. 그러나 늘 여유가 있는 귀공자 이미지가 그를 대표하는 분위기였다. 이후 tvN ‘꽃보다 할배’, ‘윤식당’ 등 예능 도전을 통해 반전매력을 선사했고, ‘내과 박원장’으로는 코믹 연기까지 가능한 배우임을 입증하겠다는 포부다.
이서진은 나영석PD와의 예능에 대해서도 “나PD와 일할 때는 웃겨야 한다는 생각을 한 번 도 해본 적이 없다”면서 “‘내과 박원장’은 어떻게든 재밌게 해야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나영석PD와 일하는 것보다 더 재밌다”고 말했다. 서준범PD 역시 “웹툰과 드라마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이서진의 짠내”라고 자신했다.
이서진은 라미란과도 ‘찰떡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미란은 “제가 보려했을 때 웹툰이 닫혀있어서 보지 못했다. 그래서 참고할 자료들이 많이 없더라. 특히 사모림 캐릭터에 대한 말이 없어서 제가 받아본 대본이 저에게는 전부였던 것 같다”며 “이런 시트콤 자체가 오랜만이었고 그런 장르를 갈구 중이었던 듯 하다. 길고 무거운 작품보다 가볍고 산뜻하게 웃을 수 있는 작품이 필요하단 생각이 들었다. 마침 불러주셔서 너무나 감사했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어떻게 보면 코미디를 많이 했던 사람이지 않나, 그래서 반대의 결을 가져가려 나름 노력했는데 대본 자체가 웃겨서 다른 결로 가기 어려웠다. 사모림이란 캐릭터보다는 다른 인물들 각각이 너무 재밌었다. 그래서 묻어가도 되겠다 싶었다. 다만 누가 되지 않게 예쁘게만 하자고 결심했다. 밉지 않게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도 강조했다.
믿고 보는 연기력의 배우들이 ‘코믹’이라는 공통분모로 뭉쳤다. ‘내과 박원장’이 이서진 연기 인생의 의미 있는 터닝포인트가 될 지 주목된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티빙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이 18살 때 낳은 손주 키우는 51세 할머니 "보육원 있는 둘째도 데려오려 해"(물어보살)
- "이모티콘 어디서 사면 돼죠?" 백종원♥소유진 막내 세은, 애교쟁이 표정 6종세트[★SNS]
- 노래방서 지인 성폭행 전직 프로야구 선수 법정구속... 징역 3년6월
- '티아라의 남자들' 황의조, 조유민 2018 국가대표팀서 한솥밥... 보름새 잇단 열애설
- '싱어게인2' 끝낸 한동근,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 2억8000만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킴 카다시안, 해변에서 완벽한 S라인 과시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