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마스크로 가릴 수 없는 미모 "비주얼 깡패" [인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선이 대본 리딩 근황을 공개했다.
18일 김희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본리딩 #내일 #이수혁 #윤지온 #로운 #비주얼깡패 #든든한내편들"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한편 김희선이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은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저승 판타지 웜(Warm) 메이드 드라마다.
김희선은 '내일'에서 저승 독점기업 '주마등' 혼령관리본부의 위기관리팀장 구련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희선이 대본 리딩 근황을 공개했다.
18일 김희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본리딩 #내일 #이수혁 #윤지온 #로운 #비주얼깡패 #든든한내편들"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얀 셔츠 차림의 김희선은 마스크를 쓴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대본에 열정적으로 집중하며 프로페셔널함을 뽐내는 김희선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마스크로 가릴 수 없는 미모", "분위기 자체가 우아", "'내일'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선이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은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저승 판타지 웜(Warm) 메이드 드라마다. 김희선은 '내일'에서 저승 독점기업 '주마등' 혼령관리본부의 위기관리팀장 구련 역을 맡았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김희선 인스타그램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감금+협박당해"…에이미 마약 물으니 내놓은 말
- 오윤아, 자폐증 장애 아들 서빙 시킨 이유(편스토랑)
- 고현정, '너를닮은사람' 촬영 전 신현빈→김재영 모은 이유 [인터뷰M]
- 한소희, '마이네임' 안보현과 사전협의無 베드신 해명 [전문]
- 서인영, 아이유→제시 구타설 해명한 이유(언니가 쏜다)
- "김선호 전여친, 몰래 동영상+거짓말" 디스패치 보도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