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댁 강수정, 아들 온라인 수업 맞춰 반찬 후다닥 만든 사모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강수정이 일상을 공유했다.
강수정은 1월 18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온라인 수업 시간에 재빨리 밑반찬 만들기! 시간 없어서 후루룩 볶는 것만 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수정이 만든 반찬들이 담겼다.
아들의 2주간 온라인 수업이 시작되며 집에서 반찬을 만드는 소소한 일상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아나운서 출신 강수정이 일상을 공유했다.
강수정은 1월 18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온라인 수업 시간에 재빨리 밑반찬 만들기! 시간 없어서 후루룩 볶는 것만 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수정이 만든 반찬들이 담겼다. 아들의 2주간 온라인 수업이 시작되며 집에서 반찬을 만드는 소소한 일상이 눈길을 끈다.
또 강수정은 "의욕은 정말 일등인 아들.. 애미는 커피 석잔째 그런데 의욕이 숙제에는 안 가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강수정은 2008년 홍콩 금융 회사에 다니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했다.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강수정 SNS)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 속옷인가?시티뷰 호텔 전망보다 아찔한 각선미…♥이규혁 또 반하겠네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집 천장이 어디까지 뚫렸나…럭셔리 대리석 바닥 눈길
- ‘애로부부’ 아내 가슴 도려낸 돈으로 상간녀 생활비 댄 뻔뻔한 남편
- ‘애로부부’ 보고 확인한 남편 핸드폰, 의심스러운 흔적 발견
- ‘81억 신혼집’ 클라라, 명품만 선물받는 생일 근황‥초호화 시계+반지 깜짝
- ‘53세’ 김혜수, 침대 셀카에도 주름 1도 없는 충격 민낯
- “캣타워야?” 코드쿤스트 으리으리 4층집, 우드톤 침실·모던한 주방→지하작업실(나혼산)
- ‘200억 CEO’ 진재영, 시댁 스케일도 으리으리…그림 같은 한옥집 눈길
- 장동민, 신혼집 최초 공개 “♥6살 연하 아내=산소, 없으면 죽어”(홈즈)[결정적장면]
- 류화영, 탄력적 애플힙으로 반전 뒤태 “데드리프트 60㎏ 들면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