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모든 시간은 너" 빅톤, 숨 가쁜 사랑의 기록 'Chronograph' (종합)[퇴근길 신곡]

지민경 2022. 1. 18. 1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톤이 청량 섹시 매력으로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동명의 타이틀곡 'Chronograph'는 그리스어로 '시간'을 의미하는 'Chronos(크로노스)'와 '쓰다'라는 'Graphein(그라페인)'의 합성어로 '시간의 기록자'를 뜻하며, 2022년 빅톤의 시간 3부작 시리즈 첫 앨범 타이틀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빅톤이 청량 섹시 매력으로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빅톤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Chronograph(크로노그래프)’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Chronograph’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1월 발매한 정규 1집 ‘VOICE:The future is now(보이스:더 퓨처 이스 나우)’ 이후 1년 만에 컴백을 알린 빅톤은 성숙미과 청량미를 넘나드는 반전 매력을 입고 돌아왔다.

빅톤의 새 싱글 ‘Chronograph’는 ‘시간을 기록하는 장치’, ‘1초 이하의 시간 간격을 측정하는 장치’를 의미한다. 빅톤이 앞으로 보여 줄 TIME TRILOGY의 Chapter 1의 스토리로, 시간을 활용한 추적 및 탈출의 이야기를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 ‘Chronograph’는 그리스어로 ‘시간’을 의미하는 ‘Chronos(크로노스)’와 ‘쓰다’라는 ‘Graphein(그라페인)’의 합성어로 ‘시간의 기록자’를 뜻하며, 2022년 빅톤의 시간 3부작 시리즈 첫 앨범 타이틀곡이다.

리드미컬한 기타와 풍성한 신스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타이트하면서도 톡톡 튀는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이 청량감을 더한다. 프로듀싱에는 동방신기, 샤이니, 에스파 등과 작업한 Coach&Sendo를 비롯해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숨 가빠지는 Love Chronograph / 내 하루가 빈틈없이 널 향해 이어지고 있는 걸 / 더 빠져드는 Love Chronograph / 이젠 내 모든 시간을 너로 기록해 / 멈출지 몰라 내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 널 향해가는 Time” 등 가사에는 내 모든 시간을 너로 남기고 너로 기록하겠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한 스타일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담겨 있으며, ’시간 기록 장치’를 형상화한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끈다.

이처럼 지난 1년 간 멤버 각자 솔로,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한 단계 더 성장해 돌아온 빅톤이 새로운 챕터를 열어 새해를 맞이한 만큼 올해 또 어떤 성장을 이뤄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