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의 좋은 선배 역할 해주세요"..박윤국 시장, 인플루언서 간담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천의 청소년들을 위해 좋은 선배로서 본보기가 되어 주길 바랍니다."
18일 박윤국 포천시장이 '내일은 국민가수' 경연에 참여했던 김성준 씨와 청년 유튜버 박현지, 김희준 씨를 시청으로 초청해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번에 시청을 찾은 김성준 씨는 포천고등학교를 졸업한 청년으로 지난해 12월 방영된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천재적인 기타 연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천=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포천의 청소년들을 위해 좋은 선배로서 본보기가 되어 주길 바랍니다.”
18일 박윤국 포천시장이 ‘내일은 국민가수’ 경연에 참여했던 김성준 씨와 청년 유튜버 박현지, 김희준 씨를 시청으로 초청해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번에 시청을 찾은 김성준 씨는 포천고등학교를 졸업한 청년으로 지난해 12월 방영된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천재적인 기타 연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유튜버 박현지·김희준 씨는 동남고등학교 재학 중 유튜브를 시작해 10~20만 구독자를 확보한 인플루언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는 올해 8월 중 시민들의 1인 미디어 역량 개발을 위해 포천시 영상미디어센터 개관을 앞두고 있다.
또 각 분야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유튜버를 지속 발굴해 포천을 알리는 일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개발해 운영할 계획이다.
박윤국 시장은 “15만 포천시민을 대신해 청년의 도전과 용기가 자랑스럽다”며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포천시 후배들에게 좋은 선배가 되고 포천을 알리는데도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시 블랙홀 LG엔솔…청약 첫날 32.6조 뭉칫돈 몰렸다
- '검사 동행 패키지여행' 인정한 김건희, 이준석 "굳이 알아야 하나"
- 현역 여군 대위,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현장엔 유서도 있었다
- LG엔솔 1주 더 받는 방법?…눈치작전 인해전술 인기
- "후보 취소해야"…민주당원 4300여명, 이재명 후보 직무정지 소송
- 연예관계자 폭행 기소 스타작가 A씨는 누구?…3월 재판
- 조국 딸, 이번에도 나홀로 지원했지만… 경상국립대병원 불합격
- '샤넬부터 고든렘지버거까지' 줄서기 알바 성행…시간당 비용은?
- 고속도로에서 아기가 운전을?…아빠는 부축, 엄마는 촬영
- "1만km 떨어진 알래스카까지"…통가 해저화산 폭발 여파 컸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