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 퇴사후 SNS 아이디 바꿨어도..'MBC' 남겼다

전형주 기자 2022. 1. 18. 16: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1년 만에 MBC를 떠나는 김태호 PD가 SNS 아이디를 변경했다.

김 PD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지난 17일 아이디가 'teoinmbc'에서 'teofrommbc'로 바뀌었다.

김 PD는 이후 사내 인트라넷 게시판을 통해 변경된 SNS 아이디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김 PD는 2001년 MBC에 입사해 MBC의 간판 예능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을 연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MBC, 김태호PD 인스타그램


21년 만에 MBC를 떠나는 김태호 PD가 SNS 아이디를 변경했다.

김 PD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지난 17일 아이디가 'teoinmbc'에서 'teofrommbc'로 바뀌었다.

이날 MBC를 퇴사하면서 아이디를 바꾼 것으로 보인다. 김 PD는 이후 사내 인트라넷 게시판을 통해 변경된 SNS 아이디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그는 "SNS는 teoinmbc가 아니라 teofrommbc로 바꿨다. teo를 따로 쓰는데 어색함이 없기 전까지는 잠시 MBC의 이름 빌리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MBC 임직원님들, 진행팀, 안전관리팀 청경님들, 청소이모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 저도 앞으로 엄청 건강하고 무지 행복할 예정이다.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김 PD의 새 아이디에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MBC에 대한 애사심이 느껴진다는 반응이 많았다.

김 PD는 2001년 MBC에 입사해 MBC의 간판 예능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을 연출했다. 최근에는 가수 비, 노홍철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먹보와 털보'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 PD는 퇴사 이후 휴식기 없이 곧바로 예능 프로그램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효리의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2일 "김태호 PD의 신작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제안을 받았다"며 "아직 검토 및 논의 중인 단계"라고 밝힌 바 있다.

[관련기사]☞ 보란듯이 성기 드러낸 男…여자들이 카메라 들이밀자 '줄행랑'트리마제 혼자 사는 '솔로지옥' 프리지아…부산 본가는 '평범'장민호, 20년 무명 버틴 건 재력가 父 덕분?…"중산층보다 못해"송지아, 짝퉁에 이미지 추락…월수입 3억 넘는데 왜?티아라 출신 소연, '9살 연하' 축구선수 조유민과 11월 결혼
전형주 기자 jhj@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