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 여자친구 해체 심경 "절대로 사라지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유주(YUJU)가 그룹 여자친구의 해체 심경을 고백했다.
유주는 18일 오후 진행된 미니1집 [REC.] 기자간담회에서 "멤버들과 그동안 함께한 시간은 지금의 나를 만들어준 시간"이라고 털어놨다.
지난해 5월 여자친구가 돌연 해체된 후 커넥트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며 새 출발을 알린 유주.
솔로 가수로 데뷔한 유주의 첫 앨범은 타이틀곡 '놀이(Play)'를 비롯해 다섯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유주(YUJU)가 그룹 여자친구의 해체 심경을 고백했다.
유주는 18일 오후 진행된 미니1집 [REC.] 기자간담회에서 “멤버들과 그동안 함께한 시간은 지금의 나를 만들어준 시간”이라고 털어놨다.
그는 “(멤버들은) 절대로 사라지지 않고, 소중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지금도 당연히 한결 같이 (서로) 응원해주고 있고 연락도 하고 있다”면서 “티저가 공개됐을 때 소원 언니가 ‘세상에서 제일 많이 돌려본 티저’라고 해주기도 했다. 너무 고맙더라”고 말했다.
지난해 5월 여자친구가 돌연 해체된 후 커넥트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며 새 출발을 알린 유주. 솔로 가수로 데뷔한 유주의 첫 앨범은 타이틀곡 '놀이(Play)'를 비롯해 다섯 트랙으로 구성됐다. 꾸준히 습작해온 곡들을 이번 앨범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주는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식구인 챈슬러가 가세해 앨범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앨범은 오늘 오후 6시 공개.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요 없는 조세호, 터질 듯한 근육질…추성훈도 감탄 [DA★]
- 유이, 정지훈♥김태희 커피차 부러워…탁재훈 먹방 18.6% (‘미우새’)
- 제이쓴 “♥홍현희와 교제 당시, 배 끊겨 우도 하룻밤”
- 대표 박재범 나간 AOMG, 새 아티스트 영입 예고
- ‘美 입시스캔들’ 여배우 집 털렸다 “12억 피해”
- 김종민♥ ‘11살 연하’ 예비신부 등장…현장 초토화 (미우새)[종합]
- 주병진, 스킨십까지 했던 ♥신혜선에게 의미심장 ‘헉!’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박진영, 19일 부친상 “나에게 최고의 아빠였어” [전문]
- 황우슬혜 깜짝 발표 “1년된 연하 ♥남친 있다” (짠한형)
- 전현무, ♥홍주연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 “고백해!!” (사당귀)[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