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바비큐 폭풍 먹방→마니또 게임..첫 캠핑 추억 쌓기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아이브(IVE)가 첫 캠핑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지난 17일 아이브(유진, 가을, 레이, 원영, 리즈, 이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1,2,3 IVE' 6회가 공개됐다.
아이브는 자체 리얼리티 '1,2,3 IVE' 및 다채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신인 그룹 아이브(IVE)가 첫 캠핑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지난 17일 아이브(유진, 가을, 레이, 원영, 리즈, 이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1,2,3 IVE' 6회가 공개됐다.
이날 아이브는 장보기 금액 획득을 위한 미션에 도전, 펜션 야외 곳곳에 숨겨진 금액이 적힌 50개의 보물을 찾아 나섰다. 원영은 빠른 속도로 종이를 찾아내며 보물찾기 최강자로 활약하는가 하면, 리즈는 계속해서 마이너스 금액이 적힌 종이를 획득하며 '똥손'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보물찾기를 끝낸 아이브는 일심동체 게임에 성공하며 총 40만 원을 획득했고, 바비큐 파티를 통해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먹방을 선보였다. 또한 멤버들은 서로에게 쌈을 싸주며 우정을 더욱 돈독하게 다지기도 했다.
식사를 마친 아이브는 메인 이벤트인 마니또 선물 증정식을 시작했다. 멤버들은 서로를 생각하며 정성스럽게 고른 선물을 주고받았고, 애정이 듬뿍 담긴 손편지까지 읽으며 감동을 선사했다.
최근 데뷔 앨범 'ELEVEN(일레븐)' 활동을 마무리한 아이브는 음악성과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3박자가 완벽히 어우러진 무대로 '완성형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공고히 했다. 아이브는 2021년 데뷔한 그룹 중 초동 판매량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음악방송 9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아이브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ELEVEN'으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지니뮤직, 벅스 등의 실시간 차트 톱10에 안착하며 대중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데 성공했고, 미국 빌보드와 스포티파이, 중국 QQ뮤직, 일본 라인 뮤직, 유튜브 뮤직, 빌보드 재팬 등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있다.
아이브는 자체 리얼리티 '1,2,3 IVE' 및 다채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