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경기도종합체육대회 개·폐회식 착수보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인시가 18일 '2022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개·폐회식 연출 대행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용인시청 컨벤션홀에서 열린 보고회에는 백군기 용인시장을 비롯해 김상수 용인시의회 부의장과 문화·체육 관련 전문가 30여 명이 참석해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와 '제12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의 개·폐회식 주제 및 연출 구성에 대해 활발하게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용인)=박정규 기자]용인시가 18일 ‘2022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개·폐회식 연출 대행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용인시청 컨벤션홀에서 열린 보고회에는 백군기 용인시장을 비롯해 김상수 용인시의회 부의장과 문화·체육 관련 전문가 30여 명이 참석해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와 ‘제12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의 개·폐회식 주제 및 연출 구성에 대해 활발하게 논의했다.
개·폐회식의 주제는 ‘The Amazing Future’(놀라운 미래)로, 용인특례시 원년과 용인 반도체클러스터를 기반으로 용인이 꿈꾸는 미래비전과 함께 대회의 성공 개최를 다짐하는 의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오는 4월 14일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개회식에서는 공군 블랙이글스의 축하비행과 경기도 31개 시·군합창단 및 유명 공연팀의 축하공연 등을 선보이며 도민체전 사상 처음으로 개회식 실황을 KBS N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계획이다.
백군기 시장은 “개폐회식에서 K-반도체 벨트의 중심도시로 도약하고 있는 용인시의 위상을 보여줄 것”이라면서 “철저한 방역시스템과 AI를 이용한 대회 중계시스템을 구축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용인시민과 경기도민 모두가 안전하게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정성 논란’ 걸그룹 탈퇴 뒤 알바하며 ‘월 1000만원 매출’…전율 반전 근황
- 길에서 ‘노 마스크’로 노래 부르던 ‘이 여자’, 놀라운 정체?
- '승무원 룩북' 유튜버, 논란 1개월 만에 복귀… “키 168cm· 몸무게 51kg”
- “송소희·정혜인이 겨우 살렸는데” 골때녀, 이번엔 광고 위반 ‘도마’
- “이 표정 남같지 않아” 여성들 공감 폭발, 300만 끌어모았다
- 세계 최대 555.55캐럿 검은 다이아몬드 경매 나온다…낙찰가 81억 전망
- 포르쉐·BMW, 장애인주차구역 '나란히'…"우정샷 남겨드림, 청구서 곧 발송"
- EPL 황소 황희찬, 조용한 벤츠 탄다
- 대낮 도심서 강아지 2마리 매달고 질주한 트럭…충격적 광경 [영상]
- “이것 보고 싶으면 돈 더내” 요금 또 올리는 넷플릭스 배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