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로남불 아스널, 리즈전은 즐겁게 치러놓고 북런던더비는 연기 요청'(英매체)

윤진만 2022. 1. 18. 12: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수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북런던더비 연기를 요청한 아스널의 행태를 비판하는 글이 토트넘측에서 또 올라왔다.

토트넘 소식을 주로 다루는 팟캐스트 '릴리화이트 로즈' 진행자인 존 웬햄은 17일 영국 매체 '풋볼 인사이더'를 통해 아스널의 '내로남불' 행태를 비판했다.

웬햄은 16일 예정된 아스널과 토트넘의 북런던더비가 아스널의 요청에 따라 연기된 것이 "굉장히 수치스러운 일"이라고 표현했다.

아스널은 선수 부족을 이유로 경기 연기를 요청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이터 연합뉴스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선수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북런던더비 연기를 요청한 아스널의 행태를 비판하는 글이 토트넘측에서 또 올라왔다.

토트넘 소식을 주로 다루는 팟캐스트 '릴리화이트 로즈' 진행자인 존 웬햄은 17일 영국 매체 '풋볼 인사이더'를 통해 아스널의 '내로남불' 행태를 비판했다.

웬햄은 16일 예정된 아스널과 토트넘의 북런던더비가 아스널의 요청에 따라 연기된 것이 "굉장히 수치스러운 일"이라고 표현했다.

웬햄은 "아스널은 올시즌 EPL에 나선 바 있는 에인슬리 미틀란드-나일스와 플로랑 발로군을 임대 보냈다. 4명을 아프리카네이션스컵에 차출될 것이라는 걸 아는 상태에서 말이다. 1군 6명이 빠진 것은 순전히 아스널의 잘못이다. 여기에 자카가 리버풀전에서 어리석게 퇴장을 당했다고 경기를 취소해야 하는가?"라고 되물었다.

이어 "외데가르드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불가피하게 결장하는 선수는 외데가르드 한 명 뿐이었다"고 꼬집었다.

웬햄은 "불공평하게도, 아스널은 지난 리즈전은 기꺼이 치렀다. 상대가 9명의 1군 선수밖에 없고, 벤치에 15살짜리를 앉혀야 하는 상황이었는데도 말이다. 아스널은 규칙을 어겼다. 한심하다"고 말했다. 아스널은 이날 리즈를 4대1로 대파했다.

그러면서도 "재조정된 경기에서 양팀이 모두 정상적인 상태로 나선다면 어떤 식으로든 토트넘이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스널은 선수 부족을 이유로 경기 연기를 요청했다. EPL 사무국이 이를 받아들이면서 경기가 돌연 연기됐다. 토트넘측은 "규정에 일관성이 없다"며 불쾌감을 표시했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윤종신 “♥전미라 불화설 알고 있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이제 의상도 과감…볼수록 母 판박이
'이혼 뒤 제주 거주' 배우 김혜리, 갑작스런 '잠수 선언'. '뭔가 삐걱거리는 기분' 왜?
“싫다 못해 질려버렸다” 설현, 무슨 일 있나? 의미심장 SNS 게재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