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스웨덴 전기차 '폴스타 2' 국내 출시
박동욱 2022. 1. 18. 1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일 서울웨이브아트센터에서 관계자들이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의 '폴스타 2'를 살펴보고 있다.
브랜드 최초 100% 순수 전기차인 폴스타 2는 절제와 단순함을 통해 순수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칸디나비안 미니멀 디자인을 담았으며, 내부는 비건 소재와 재상 플라스틱을 사용해 기후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 특유의 미니멀리즘을 강조했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롱레인지 싱글 모터 5,490만원, 듀얼 모터 5,790만원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서울웨이브아트센터에서 관계자들이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의 '폴스타 2'를 살펴보고 있다. 브랜드 최초 100% 순수 전기차인 폴스타 2는 절제와 단순함을 통해 순수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칸디나비안 미니멀 디자인을 담았으며, 내부는 비건 소재와 재상 플라스틱을 사용해 기후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 특유의 미니멀리즘을 강조했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롱레인지 싱글 모터 5,490만원, 듀얼 모터 5,790만원이다.
박동욱기자 fufu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디지털타임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아지가 먹었다면 끔찍"…공원에 낚싯바늘 끼운 소시지 발견
- 호랑이 응징 떠들썩한 `엽기사건`…"꼼꼼한 가죽벗기기`, 전문가 솜씨다"
- 쏘나타와 QM6 충돌하더니 상점 출입문에 `쾅`…다행히 손님은 없어
- "왜 안만나줘?"…집에 침입해 물건 부수고 행패부린 70대 징역형
- 40억원에 팔린 `블랙슈트` 스파이더맨 만화책…사상 최고가
- 美 "한덕수 권한대행 역할 전적 지지…수주 내 韓美 고위급 대면외교"
- 거부권 행사 韓대행 탄핵 놓고 고민 깊어지는 민주당
- 정부, 2030년 경제안보품목 의존도 50% 이하로 낮춘다… "핵심광물 민·관 공동 투자·탐사 지원 강
- `전기먹는 하마` AI에 빅테크도 `원자력` `신재생` 영끌하는데… 에너지가 정치판 된 한국
- `ABC` 강조한 구광모… "`도전과 변화` DNA로 LG 미래 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