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서' 임시완→고아성, 탈세범 잡다 시청자까지 잡는 중 "매회가 사이다!" 

연휘선 2022. 1. 18. 09: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이브(wavve) 새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가 호평 속에 금토극 1위를 수성했다.

웨이브 드라마 '트레이서'(극본 김현정, 감독 이승영)는 최근 금토극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를 완전히 사로잡았다.

이처럼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흥미로운 전개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트레이서'가 올겨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인기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웨이브(wavve) 새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가 호평 속에 금토극 1위를 수성했다. 

웨이브 드라마 '트레이서'(극본 김현정, 감독 이승영)는 최근 금토극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를 완전히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트레이서' 제작진이 시청자를 사로잡은 인기 포인트들을 공개했다.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 차별화된 재미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트레이서'가 3회, 4회를 공개하며 웨이브 이용자 수 기준 주간 시청 시간이 2배 이상 상승해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더불어 MBC 최고 시청률 10.5%를 달성, 2주 연속  금토 드라마 1위 자리를 수성하며 2022년 새해 최고의 드라마로 완벽하게 자리 잡았다. 이처럼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흥미로운 전개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트레이서'가 올겨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인기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 인기 포인트 1. 막힌 속 뻥 뚫는 통쾌한 스토리 답답함 제로! 사이다 전개로 흡인력 넘치는 재미

첫 번째 인기 포인트는 나쁜 돈 쫓는 독한 놈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담은 흥미진진한 스토리다. 매 에피소드 검은 돈에 얽힌 비리를 막힘없이 파헤치는 촘촘하고 스피디한 전개는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트레이서'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조세 5국에 굴러들어온 돌 황동주(임시완)는 국세청 입성과 동시에 수십억에 달하는 체납액을 속시원하게 받아내며 비교 불가한 통쾌함을 선사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더 폭발적인 사이다를 기대하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 인기 포인트 2.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다채로운 캐릭터, 4인 4색 매력 주의보 발령!

두 번째 인기 포인트는 각양각색 매력의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풍성한 케미다. 기존의 틀을 벗어나 자신만의 방식으로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은 똘끼 충만 실력자 동주부터 거침없는 그의 방식에 서서히 물들어가는 열정 가득한 조사관 서혜영(고아성), 그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는 동주와 티격태격하는 과장 오영(박용우)까지. 조세 5국 팀원들의 다채로운 케미는 국세청의 정형화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전개에 경쾌함을 더한다. 여기에 끝없는 야망을 드러낸 인태준(손현주)은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재미를 배가시킨다. 

# 인기 포인트 3. 믿고 보는 명품 배우진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를 비롯해 탄탄한 조연진까지!

마지막 인기 포인트는 '트레이서'의 몰입감을 높이는 명품 배우진의 열연이다. 동주와 완벽하게 캐아일체된 모습으로 매 에피소드 통쾌한 팩폭을 선사하고 있는 임시완은 이전 작품에서 보지 못했던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여기에 특유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남다른 공감대를 형성하는 고아성,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손현주,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리얼리티를 더하는 박용우까지 합세해 강력한 시너지로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는다. 뿐만 아니라 박호산, 이창훈, 추상미, 전배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극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이처럼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할 때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트레이서'가 앞으로 어떤 전개를 펼칠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트레이서'는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50분에 웨이브를 통해 2회씩 선공개되며, MBC에서도 방영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웨이브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