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하이라이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제주바다·한라산 품은 명품 리조트

2022. 1. 18. 0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녹지그룹이 제주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레지던스의 2차 분양(130실)을 진행 중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기존 제주도에서 가장 높았던 롯데시티 호텔(89m)보다 2배가량 높은 169m 규모인 데다 연면적(30만3737㎡)으로는 여의도 63빌딩의 1.8배에 이를 만큼 매머드급 규모를 자랑한다.

제주시 노형동 925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지하 6층~지상 38층, 2개 동, 전용면적 65~260㎡, 호텔·레지던스 등 총 1600실로 구성된다. 현재 1개 동(호텔·750실)은 지난해 12월부터 운영 중이다. 이번 분양 물량은 1개 동, 레지던스호텔 850실 중 2차분인 130실로, 스탠다드 스위트와 프리미어 스위트 2개 타입으로 구분된다.

이 리조트는 타입별로 다양한 조망을 확보해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일부 타입은 제주 바다 조망을 확보하고 일부 타입에서는 한라산과 도심 조망을 가능하도록 하는 등 다양한 파노라마 조망을 확보했다.

또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돼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먼저 최상층인 38층에는 제주 전경을 막힘 없이 조망할 수 있는 각종 식음료 시설이 마련된다. 2층에는 외국인 전용 카지노, 4층에는 전문 쇼핑몰이 있어 복합 리조트로서의 위용을 갖췄다. 이외에도 인피니티풀을 비롯해 클럽라운지, 프리미엄 스파 등의 다양한 편의 시설들을 조성했다.

편리한 교통도 장점이다. 약 3㎞ 거리에 위치한 제주국제공항과 약 7㎞ 떨어져 있는 제주국제여객터미널을 통해서 국내외 이동이 수월하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주택이 아닌 레지던스호텔로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전매도 자유롭다. 여기에 비숙박회원에게는 20년간 분양가의 6%를 확정 수익으로 지급하고, 숙박우선회원에게는 5% 확정 수익에 24박 사용이 가능한 숙박권을 제공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