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납치 당한 이혜리 구하고 입맞춤.."이제 가란다고 가지 않겠소"('꽃 피면 달 생각하고')
신지원 입력 2022. 1. 18. 04:02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유승호와 이혜리가 입맞춤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는 남영(유승호 분)이 납치 당한 강로서(이혜리 분)를 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로서는 심헌(문유강 분)에게 납치 당했고 이를 들은 이표와 남영은 강로서를 구하러 내달렸다. 강로서는 심헌의 일당에서 도망치려고 꾀를 냈지만 심헌이 남영에게 해코지를 할까 봐 가슴 졸였다.
이후 강로서를 구한 남영은 "다 내 잘못이오"라며 자신을 탓했고 이에 강로서는 "도성 안에 술을 들인 것도 나고, 수레로 그 자를 밀어버린 것도 나요. 뒷방 도령이 뭘 잘못했다는 거요"라며 잘못을 자신의 탓으로 돌렸다.
남영은 "오지 말랬다고 안 갔던 거. 열 세라고 열 다 셌던 거. 위험하다고 혼자 보낸거. 전부 내 잘못이오"라며 "이제 가란다고 가지 않겠소. 꽃길이든 비단길이든 내 마음을 흔들 수 없을 것이니. 열을 세고 또 열을 세도 그래도 난 낭자요"라며 강로서에게 입맞춤을 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텐아시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성재, 전소민 찌른 칼에 송윤아 지문 덮어 범행 조작..."라헨, 저에게 주십시오" ('쇼윈도 : 여왕
- 한상진, 안석환과 재혼하려는 금보라와 갈등..."저는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어요"('국가대표 와이
- 장세현, "함은정과 김진엽 남매에요"...할아버지에게 폭로('사랑의 꽈배기') | 텐아시아
- 유승호♥이혜리, 입맞춤 직전 포착…서로의 마음 확인할까 ('꽃달') | 텐아시아
- 전소민, 칼 들고 이성재 향한 서늘한 표정+살벌한 분위기 ('쇼윈도') | 텐아시아
- 제이쓴, 홍현희의 지극정성 이유식에 감동..."밤 10시 반에 들어와도 직접 만들어"('슈돌')
- 이승철, 연상 와이프 향한 존경심..."와이프 없이는 아무것도 못 했다"('신발벗고 돌싱포맨')
- 김시후, 윤다영 환심 사면서도 기만..."여전히 따분하네, 지루하고"('금이야 옥이야')
- 누가 봐도 성형男인데…규현→박군, '성형 발각' 대신 택한 '성형 자백'으로 친근감↑[TEN피플] |
- 이채영, 김가현 납치 들킬까봐 불안..."내가 한 거 알면 안 된다"('비밀의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