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윤종신X22호 '슈스케'이후 10년 만에 재회[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게인2'에서 윤종신이 22호 가수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10년 만에 재회했다.
22호는 대기실에서 윤종신을 보고 "갑자기 10년 전으로 돌아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무대에서 윤종신 또한 "오디션 이후 10년 만에 만나네. 그때의 굉장히 젊었던 모습에서 지금 카디건 입은 지금의 모습을 보니까 그때의 무대가 생각난다"며 10년 전 '슈퍼스타K 3'에서 22호 가수를 만난 것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2'에서는 3라운드 라이벌전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55호 가수와 대결을 펼친 22호는 유독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22호는 대기실에서 윤종신을 보고 "갑자기 10년 전으로 돌아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무대에서 윤종신 또한 "오디션 이후 10년 만에 만나네. 그때의 굉장히 젊었던 모습에서 지금 카디건 입은 지금의 모습을 보니까 그때의 무대가 생각난다"며 10년 전 '슈퍼스타K 3'에서 22호 가수를 만난 것을 언급했다.
22호는 "1, 2라운드는 유쾌한 모습만 보여드렸다면 3라운드는 이야기에 초점을 뒀고 오늘의 우리에게 메시지를 남기고 싶었다. 22호의 이야기를 들려주겠다"며 SG워너비의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를 덤덤히 불렀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 비밀리 결혼하더니..이하늬, 임신 4개월
☞ 이민정, '♥이병헌' 제주도 촬영 간 틈에..팬들도 깜짝
☞ 현빈♥손예진, 제주 여행 포착..현빈 단골 펜션에 손예진과~
☞ 박신혜, 임신 중 한숨..'집에 도둑이'
☞ 송지아, 미국 가더니..母박연수도 깜짝 놀랐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뽀뽀 이어 스키장 데이트 포착- 스타뉴스
- 비밀리 결혼하더니..이하늬, 임신 4개월- 스타뉴스
- 이민정, '♥이병헌' 제주도 촬영 간 틈에..팬들도 깜짝- 스타뉴스
- 현빈♥손예진, 제주 여행 포착..현빈 단골 펜션에 손예진과~- 스타뉴스
- 박신혜, 임신 중 한숨.."집에 도둑이"- 스타뉴스
- 송지아, 미국 가더니..母박연수도 깜짝 놀랐다-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스우파' 모니카, 임신+결혼 '진짜 겹경사' 발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