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협객전M, '문파 레이드' 등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개시

안종훈 2022. 1. 17. 18:5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오는 26일 '문파'와 관련된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을 1월 17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문파 업데이트에서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는 역시 '문파 레이드'다.

'문파 레이드'는 문파원들끼리 도전할 수 있으며 문파장이 오픈하는 던전 형태의 방식으로 알려져 있다. 던전은 몰려오는 적을 처치하는 웨이브 형태로 진행되며 최종 보스를 처치하면 마무리된다. 또한 문파 레이드를 완료하면 호패와 연관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단, 문파 레이드는 1주일에 1회만 가능하다.

문파 관련 대규모 업데이트 외에도 아지트, 상점, 레벨 확장, 문파 비급 등 추가되고 호패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흥미로운 콘텐츠가 상당 부분 추가될 것이라는 후문이다.

1월 17일부터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모비, 루팅, 찌 등 전문 예약앱과 헝그리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보상으로는 '삼신의 팔찌 상자(11회) 1개'가 증정될 예정이다.

'조선협객전M'은 1590년대 조선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시나리오이며 일본을 통일한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대륙 침략 야망을 막는 것이 게임의 주요 목적이다. 유저는 조선 협객단의 정식 단원이 되면서 수련을 통해 성장해가고, 왜군들의 침략과 횡포에 맞서 백성들을 지켜야 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