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달생' 유승호X이혜리, 꽃밭 한가운데서 입맞춤?! '밀감커플' 로맨스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유승호와 이혜리의 입맞춤 직전 현장이 포착됐다.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17일 남영(유승호 분)과 강로서(이혜리 분)의 입맞춤 직전 스틸을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앞서 공개된 '꽃 피면 달 생각하고' 9회 예고편에서는 남영이 로서를 향한 자신의 진심을 고백하는 장면이 그려져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KBS2 '꽃 피면 달 생각하고' 9회는 17일 9시 30분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유승호와 이혜리의 입맞춤 직전 현장이 포착됐다.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17일 남영(유승호 분)과 강로서(이혜리 분)의 입맞춤 직전 스틸을 공개했다. 과연 이들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진 속에는 남영과 로서가 꽃밭에서 '연인 무드'를 뽐내는 모습이 담겼다. 남영은 애써 부정해오던 로서를 향한 마음을 인정하는 듯 로서를 지긋이 바라보고 있다. 남영과 로서가 어떤 이유로 꽃밭에서 마주 보고 있고, 어떤 대화를 나눴는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앞서 공개된 ‘꽃 피면 달 생각하고’ 9회 예고편에서는 남영이 로서를 향한 자신의 진심을 고백하는 장면이 그려져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제작진 측은 "남영과 로서는 감찰과 밀주꾼의 관계, 남영의 혼담 등을 이유로 애써 부정해 오던 마음을 드디어 봉인 해제한다. 남영과 로서는 진심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로맨스를 보여줄지 9회를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2 ‘꽃 피면 달 생각하고’ 9회는 17일 9시 30분에 방송한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한 작품으로 웨이브에서 VOD(다시보기)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seoeh32@fnnews.com 홍도연 인턴기자 사진=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정, 불륜 남편과 10년만 동침…스킨십까지
- '빚 190억' 임채무 "재혼 후 빚더미…놀이공원 화장실서 노숙"
- 지진희 "아내가 주는 일주일 용돈 5만원…하루 식대 1만원"
- 원주 관설동 도로 옆 수로서 60대 여성 숨진 채 발견…주변엔 자전거
- "시댁과 관계 끊겠다" 남편 사별후 이혼 급증하는 日…왜?
- '미스 유니버스' 될 뻔 했는데…30세女 배후엔 '부동산 재벌'
- ''뇌 신경마비 발명' 김윤아 "남편, 나를 소 닭 보듯…사기 결혼"
- 오영실 "월급 적은 의사 남편…돈 잘버는 개업의와 비교돼"
- "우리 딸 연락이 안돼요"…30대女, 실종신고 하루 뒤 숨진 채 발견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스케줄 "엄마아빠 일하는데 온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