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 오늘(17일) MBC 공식 퇴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호 PD가 오늘(17일)자로 MBC를 퇴사했다.
김 PD는 지난해 8월 MBC에 사의를 표명하며 홀로서기 소식을 처음 알렸다.
MBC 예능국 김구산 본부장 김구산은 이날 SNS를 통해 "김태호 PD가 MBC를 떠난다. 태호야, 나가서도 대박 나라"고 응원했다.
그러면서 "(김태호가) 어느새 20년을 넘게 MBC를 다녔다. 내 조연출고 했었고, '무한도전' 시절에는 내가 CP를 해서 그런지 허전함이 크다"며 시원섭섭한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 PD는 지난해 8월 MBC에 사의를 표명하며 홀로서기 소식을 처음 알렸다. 당초 연말까지만 MBC 예능 ‘놀면 뭐하니?’를 맡기로 했으나 퇴사 시기가 늦춰졌다.
MBC 예능국 김구산 본부장 김구산은 이날 SNS를 통해 “김태호 PD가 MBC를 떠난다. 태호야, 나가서도 대박 나라”고 응원했다.
그러면서 “(김태호가) 어느새 20년을 넘게 MBC를 다녔다. 내 조연출고 했었고, ‘무한도전’ 시절에는 내가 CP를 해서 그런지 허전함이 크다”며 시원섭섭한 마음을 전했다.
김태호 PD는 이효리와 새 예능 프로그램을 구상 중이다. 이효리는 김태호 PD와 ‘무한도전’·‘놀면 뭐하니’ ‘먹보와 털보’를 통해 연이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손담비♥이규혁, 결혼 임박설에 “잘 만나고 있지만 아직은…”
- ‘솔로지옥’ 송지아, 명품 휘감고 나오더니…‘짝퉁’ 의혹
- 조영남 “전처 윤여정에 꽃배달 보냈더니…신고한다고”(‘신과 한판’)
- 김태호 PD, 오늘(17일) 퇴사…예능국장 “태호야, 나가서도 대박 나라”
- 최예나 "아이즈원·팬들 응원에 행복"…팔색조 솔로 출사표[종합]
- (여자)아이들·펜타곤 “여러분 모두 해피 추석” - 스타투데이
- 국방장관, 수도병원 방문…`연휴 응급진료 지원` 의료진 격려
- 이용식, 할아버지 된다…이수민·원혁 임신 - 스타투데이
- BTS 진, 한복입고 추석인사 "소중한 사람과 행복 넘치는 한가위"
- 佛 지도학의 아버지가 남긴 옛 지도 보니…동해 해역은 `한국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