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왓챠 오리지널 '더블 트러블' 출격..첫 음악 경연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블 트러블'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등장한다.
매주 남녀 아이돌 10인의 다채로운 듀엣 무대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왓챠 오리지널 '더블 트러블'에 김준수가 출격한다.
그간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음악성과 표현력을 보여준 것을 바탕으로 김준수가 '더블 트러블'을 통해 어떠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더블 트러블'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등장한다.
매주 남녀 아이돌 10인의 다채로운 듀엣 무대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왓챠 오리지널 '더블 트러블'에 김준수가 출격한다. K-POP부터 뮤지컬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폭발적인 가창력과 깔끔한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았던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궁금해지는 상황.
특히 김준수가 처음으로 출연하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그의 무대를 기다리고 있던 팬들의 기대가 뜨겁게 타오르고 있다. 그간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좀처럼 얼굴을 찾아보기 힘들었던 김준수는 이번 '더블 트러블'을 통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김준수는 다수의 음반 발매를 통해 발라드, 댄스, OST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꾸준히 리스너들을 만나온 바 있다. 김준수만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퍼포먼스로 뚜렷한 음악색을 보여줌과 동시에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꾸준히 증명해낸 것. 그간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음악성과 표현력을 보여준 것을 바탕으로 김준수가 '더블 트러블'을 통해 어떠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 뿐만 아니라 그가 공민지, 효린, 초아, 전지우(카드), 먼데이(위클리) 중 어떤 여자 아이돌과 한 무대를 꾸미게 될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주 공개된 5화 예고편에서는 목소리만으로도 여자 아이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 과연 김준수의 등장이 '더블 트러블'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 것인지 곧 공개될 5화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김준수의 출격으로 새로운 지각 변동이 예고된 왓챠 오리지널 '더블 트러블'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9금 폭로'까지 터진 박나래…"차 안에서 남성과 OO하며 시트 발로 차"
- "80대 아빠와 재혼한 10살 연하 새엄마, 성관계용 크림 배송 부탁…불쾌"
- "먹지도 않았는데 배부르고 살 쪘다"…19세 여성, 원인은 뜻밖에도 '암'
- 무인세탁방서 옷 훔친 남성, 행인 따라가 성추행…CCTV 충격
- 뚱보 남성과 결혼한 미모의 20대 '돈 노린 위장 결혼' 의혹에 "사랑할 뿐"
- "풍선만큼 부푼 볼살"…공기 불어 넣어 유리 팽창시키는 30년 경력 세공사
- 돌싱女가 남친에게 하는 최고의 호감 표시 신호는? "빨대 공유 허락"
- 자식에게 숙박비 받을 땐 언제고…아들 '투자 대박'에 되레 화낸 부모
- '44세에 둘째 출산'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위험한 상황이었다고"
- '사기 이혼 피해' 낸시랭 "사채까지 빚 15억으로 늘어…중고거래로 생활비 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