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초등 학습 만화 '라이브 과학' 특별 전집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재교육 라이브 과학은 최신 교육과정을 반영하여, 일상생활 속 과학을 만화와 생생한 영상으로 배울 수 있도록 한 대표적인 초등 과학 학습만화 시리즈다.
라이브 과학은 초등학생들이 다소 어렵게 느낄 수 있는 과학 원리를 초등 교과 과정에 맞춰 충실하게 해설하고, 만화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재교육 라이브 과학은 최신 교육과정을 반영하여, 일상생활 속 과학을 만화와 생생한 영상으로 배울 수 있도록 한 대표적인 초등 과학 학습만화 시리즈다.
초등 학습만화는 책 읽기를 싫어하거나 어려워하는 초등학생도 쉽게 접할 수 있어 학업 흥미를 키워준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과학처럼 어렵거나 복잡하게 느낄 수 있는 과목은 학습 만화의 효과가 뛰어나다.
라이브 과학은 초등학생들이 다소 어렵게 느낄 수 있는 과학 원리를 초등 교과 과정에 맞춰 충실하게 해설하고, 만화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과학 핵심 정보가 시각화 되어 있어 쉽고 빠르게 아이들의 이해를 돕는다. 수학, 역사, 음악, 미술 등 다양한 과목과 연계된 공통의 주제를 통해 지식의 폭도 넓혀준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D, 3D 애니메이션, 과학 동영상 등을 만화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모바일 과학 게임을 지원해 아이들이 학습 만화를 통해 얻은 지식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머리 속에 저장할 수 있도록 한 점도 장점이다.
그 밖에도 애니메이션, 증강현실(AI) 등 아이들의 흥미를 돋울 수 있는 수많은 콘텐츠는 라이브 과학이 아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인기 비결이다.
라이브 과학은 총 60개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별 전집으로 선보이는 'LIVE 기초 과학'은 ‘지구 과학’, ‘생명과학’, ‘기초물리’, ‘기초화학’의 4가지 대주제 아래 40권의 책으로 구성됐다. 특별 전집은 현재 특별가로 판매되며 전국 200여개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가세연 XXX 같은 X들'에…강용석 'MBC, 왜 기생충이라 말 못하나'
- '오징어 게임' 재현 유튜버, 작년에만 643억 벌었다
- 일가족 숨진 부산 싼타페 사고…'급발진 아니라는데..' [영상]
- 日 최대 3m 쓰나미 경고…그 화산폭발 우주서도 보였다 [영상]
- 결국, 전국 백화점·마트 방역패스 해제…'형평성 논란'에 후퇴
- 김건희 '조국의 적은 민주당…文정부가 남편을 대선후보로 키웠다'
- '150만원 폰 나오나'…삼성 야심작, 아이폰보다 비싸다?
- 10대 청소년 성폭행…임신 알고도 담뱃불로 지진 20대
- 18만원 운동화 사려고 목숨건 역주행…나이키 '오픈런' 풍경[영상]
- 쇠상자에 갇혀 다리 휘어진 백구…주인은 '자식 같은 개'